[먹스팀]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으로 화끈한 아침을!!ㅋㅋ

in #muksteem6 years ago

스친님들 굿모닝!! @sean2masaaki입니다ㅎㅎ
이번주는 평일 하루 쉬었다고 기분이 되게 좋고 막..ㅋㅋ

금요일 아침은 그제 드디어 도착한!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을 개시했습니당^~^//
카카오프렌즈 어피치버전이예욤ㅎㅎ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image

image

크림스프가 있어서 부드러우면서 매콤♡
무엇보다 어피치 후레이크가 초초 귀여워요ㅋㅋㅋ
택배를 받자마자 오픈하고 봉투에 일단 무장해제^~^//
image

image

스친님들도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도전해보셔용^-^*
정말 매콤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신세계랍니다~♡

자~그럼 불금인 오늘 하루도 화끈하게!!
즐겁고 활기차게 보내셔요^~^//

-by.김불닭

Sort:  

완전 가고 싶어집니다.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엄..음..저희집에..오시게욤..^~^? 환영합니닷!!ㅎㅎ

저한테는 맵더라구요
ㅜㅜ 맛있게 먹고 싶은데

매우실땐 계란이나 치즈를 곁들여보셔용ㅎㅎ

저거 단종된다고
내가 유통기한 날짜에 맞춰
6봉지나 사놨는데
인기가 너무 많아서 단종안됬다는

그러나 벌써 다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두요ㅋㅋ인기가 너무 많아서 정식출시됨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25.43
ETH 2900.9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