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에어프라이어 돼지갈비 도전기^-^*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스친님들 곤방와~굿이브닝입니다^~^//
먹는걸 사랑하는 @sean2masaaki입니당!!

오늘은 이른 퇴근을 하고 일찍 집에왔네요ㅎㅎ
저녁으로 재워둔 돼지갈비를 먹기로 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본전 뽑고도 남을것 같아요ㅎㅎ

저번에 등갈비로했을땐 고기가 좀 적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번엔 돼지갈비로 해봤습니다:)

image

image
200도에서 15분 돌리고 뒤집어준 뒤 180도로 15분 돌렸는데..
살코기는 잘익는데 뼈에 붙은 부분은 잘 안익네욤^^;;
추가로 180도에 10분정도 더 돌려보면서 중간중간 확인을ㅋㅋ
겉표면이 조금 과하게 익긴 했지만..불에 구운 느낌은 좋네용ㅎㅎ

음..결론은..먼저 한번 삶아서 살짝 익힌상태로 해야
시간도 절약되고 고기도 푹 익을것 같아요ㅋㅋ
아니면 칼집을 깊게깊게 내주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D

그나저나..오늘도 양이 너무 많았나 봅니다;; ()+..+()//
이래서 다이어트는 언제 할꼬..ㅋㅋㅋ(내심 포기ㅋㅋ)

이제 맛있게 씹고뜯고맛보고즐기겠습니당~(=>ㅂ<=)//
스친님들 모두 행복한 저녁 되세욤~그럼 뿅~☆

-by.김돼지ㅋ

Sort:  

Congratulations @sean2masaak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진짜 최고네요.ㅋㅋ

정말 최고예욤^~^// 으허허허~~ㅎㅎㅎ
image

칼집을 내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바싹 익은게 맛있어 보이네요

에어프라이어로는 못할게 없어용ㅎㅎ 매일 고기먹어서 살찌고있지만ㅋ 그래도 행복합니당^-^*

여러방법으로 사용하시네요..
저에겜 없지만..언니가 가지고있는데 사용을 잘안하더라고요...알려줘야 겠네요^^

에어프라이어가 뒷정리가 번거로운건 있죠^^;; 그래도 자주 활용하다보면 청소하는 귀찮음을 넘어서는 즐거움과 보람이 있답니다ㅎㅎ 언니분께 추천해주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