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토요일은 내가, 요리사~!!

in #muksteem6 years ago

스친님들 곤니찌와 굿애프터눈~>ㅅ<//
먹는걸 사랑하는 @sean2masaaki입니당ㅎㅎ

간밤에 비가 내리기 시작해서 아직도 오네용^-^*
이참에 미세먼지들 샥 씻겨가고 맑은 하늘이 돌아오길~~

감기기운이 좀 있어서 집근처 이비인후과에 갔답니다.
오는길에 찬거리나 좀 볼까 해서 마트를 들렸는데요~
삼양라면 세일을 하지 뭐예요~? 오호~나이셜!!!

제가 매운걸 좋아해서 불닭볶음면을 자주하는데요~
식구들을 위해 불파게티(불닭볶음면+짜파게티)를 주로 해요~
매번 두 종류의 라면을 퓨전시키느라 좀 번거로웠었는데,
이번에 아예 짜장불닭볶음면이 나왔네요ㅎㅎ 그래서~~

짜장불닭볶음면 1팩 + 마라불닭볶음면 1팩!!

발걸음도 가볍게 눈누난나 집으로 돌아오자마자~
물을 올리고 팩을 뜯어 찬장에 정리를 했답니다:) 부자된기분ㅋㅋ

짜장불닭볶음면 포장은 요래 생겼네요^-^*
image
*포장 오른쪽 아래 보시면~

"섞어먹지 말고 이거 먹어"라고..ㅋㅋㅋ!!

대놓고 불파게티를 잡겠다는 강려크한 의지가 보입니다ㅋㅋ
포장을 뜯으면 안에 후레이크랑 액상소스가 나옵니당:)
image

조리순서..는 이제 그냥 불닭볶음면이랑 똑같아용ㅎㅎ

1.물을 끓이고,
image

2.물이 끓으면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더 끓이다가,
image

3.다 익으면 물을 약간만 남기고 부어서 버린뒤,
액상스프를 비벼 한번 더 가볍게 볶아주시면 됩니다^-^*
image

"어때요, 참 쉽죠??"
image

4.이제 확그냥 막그냥 맛있게 잡수시면 됩니당!!
image


**Tip. 매우실땐 스크램블에그를 곁들이셔도 좋답니다^~^//
image

아따..거 비도 오고..선선-한게...

딱 소주각인데..요..그쵸?? (=+ㅅ+=)//

저는 저녁에 사촌동생을 보러가기로 했답니다ㅎㅎ
혼자 서울와서 지내는 동생인데, 9일에 생일이었거든요^^
가족인데 생일 당일은 못챙겨줬지만 오늘이라도 밥사주려구용:D

아, 이제 감기약 먹을 시간이당ㅎㅎ 먹구 낮잠한숨 자야지용~
푹 자고 충전해서 불토를 달리겠습니당ㅋㅋㅋ

스친님들 모두 감기조심하시구요~~
오늘 하루도 즐겁고 활기차게 보내세욤~그럼 뿅~☆

-by. 김불닭ㅋ

Sort:  

오 짜장불닭볶음면 맛있어보이는데
스크램블에그도 맛나보여요ㅋㅋ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이 먹고싶었는데..아쉽게도 없다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고 푹자고 일어나니 기분좋고 개운해용ㅎㅎ 비오는데 감기 조심하시구 즐거운 주말 보내셔용~☆

으악~
비쥬얼..ㅎㅎㅎㅎ
우리집에도 불닭라면은 항시 대기중이예요..

짜장맛은 아직 안먹어봤는데
하나 사러 가야겠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자주뵈요~

담에 한번 드셔보세욤^-^* 맛있어욤ㅎㅎ 저도 팔로우하고 답방갈게욤~감사합니당☆

괜히 포스팅 봤다가 배만 고파졌네요 ㅋㅋㅋㅋ

ㅎㅎ 식욕에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ㅎㅎ
그럴땐 그냥..드세요! 먹는겁니다! 와구와구!!
image

Congratulations @sean2masaak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