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먹스팀] 뉴욕 야시장에서 가볍게 한잔^~^??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스친님들 오하요~굿모닝입니다^~^//
먹는걸 사랑하는 @sean2masaaki입니당ㅎㅎ

어제 소풍갔다가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저녁에 또 신촌으로 슬금슬금 기어나갔네용ㅋㅋ

일요일이 끝나는게 너무나도 아쉬워서~

이~밤의~끝으을~잡꼬오오~~

마포사는 친구 꼬셔서 가볍게 한잔 하기로 했어욤ㅎㅎ
그래서 간 어제의 술먹스팀 장소는 바로바로바로~~~

뉴욕 야시장 입니다^~^//

☆뉴욝~뉴요오옭~~>ㅅ<//☆

상호 : 뉴욕야시장 신촌점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7길 25 1층

image
그저께 갔던 안동찜달 바로 뒷골목에 있어욤ㅎㅎ
이러다 신촌 모든가게 포스팅을 하게될지도..+ㅁ+//

image

image

image

느끼한게 땡겨서 감바스랑 맥&치즈를 주문했습니다^-^*
image
image

간단히 먹을수 있는 주전부리도 좋아용ㅎㅎ
image
image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image

캬하~♡

비오는 날은 소주각이죠!!

날이 맑으면 소주각이죠!!

image

image

아 몰랑..그냥 마셩..ㅎㅎㅎ
image

그렇게 가볍게(?) 한잔 하고 즐겁게 귀가했습니당^-^*
몸은 축날지언정, 술은 빼면 안된다능..+ㅂ+!! 케케~~

아! 혹시 요거 보신분 있으신가요?
포크 겸 병따개!! 전 첨봐서 바로 찍음ㅋㅋ
image

월요일부터 날이 좋아 소주가 생각나는 아침이군요ㅋㅋ
스친님들 모두 새로운 한주 활기차게 시작하시구용~~
힘차고~즐겁고~행복한 하루 되세욤~~그럼 뿅~☆☆☆

-by. 김뉴욝ㅋ

Sort:  

와우 소주 안주랑 안어울릴거 같은데 한번 같이.먹어 보고 싶어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소주에 안어울리는 안주는 없지용+ㅅ+//ㅎㅎㅎ 아침엔 쌀쌀하더니 금방 기온이 오르네용~스카이님 오늘도 힘찬하루 보내셔요~☆

우걱우걱 먹고싶네요..^^

너무 느끼해서 우걱우걱은 못했지만ㅋㅋ 그래도 소주 쓴맛을 느끼한걸로 잡아주니 고것도 나름 좋네욤 :D 오늘 하루 활기차게 보내세용~☆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활기찬 하루 보내셔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7길 25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먹고다니겠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924.41
ETH 3120.2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