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왕소금 삼겹살과 술 한잔의 여유~

in #muksteem6 years ago

며칠전 직장 동료들과 오랜만에 수원에서 회식을 했습니다. 저희가 고른 곳은 맛찬들 왕소금구이!
처음 가본 곳인데 알고보니 나름 여러곳에 지점이 있다고 하네요~

그중에서도 수원매탄점이 특히 맛있다는 얘기를 듣고, 이곳으로 향했습니다.

[매장정보]
맛찬들 왕소금구이 수원매탄점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탄로100번길 7-6

20180220_175746.jpg

메뉴판 보이시나요?
이곳의 대표메뉴는 단연 숙성 삼겹살! 입니다~~
다시봐도 침이 꼴깍~~!

20180224_234309.jpg

고기가 무지무지 도톰하네요^^
불판의 온도에 맞춰서 알아서 고기를 구워주어서 참 편합니다~ (휴대폰에 기름이 튀는 것 까지 예방하도록 휴대폰 비닐팩도 주더군요)

20180220_180852.jpg

저희는 그저 편한 마음으로 익어가는 삼겹살을 바라보며 오손도손 이야기를 하면 그만이지요~

드디어 노릇노릇 고기가 익어갑니다.
맛은? 흐아~~~^^ 제가 요근래 먹어본 삼겹살 중 단연 으뜸입니다!

20180220_181241.jpg

구수한 맛에 씹을수록 새어나오는 육즙까지~~~~~최고! 엄지 척~~~!!!

푸짐하게 한 상 먹고나서 식사까지 시켜먹습니다.
한우뚝배기와 김치 소면(온)을 시켰는데, 배가 불러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식사는 살짝 싱겁고 평범하게 느껴지네요..

그렇지만 무엇보다도 삼겹살의 육질과 맛, 세심하고 편리한 서비스는 매우 칭찬할만 합니다. 근처에 계시는 분들은 편한 사람들과 가볍게 소주한잔 하러 가보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늘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화이팅!

우리 딸이 삼겹살 타령을 하는데 못 먹고 있습니다.ㅠㅠ
고깃집에 가면 겨울 옷에서 냄새가 너무 심하게 난다고 아내가 못 가게 하네요..
그래도 사진으로 대리만족 해봅니다..ㅋ

삼겹살..먹고나면 페브리즈 필수죠ㅎㅎ
앞뒤로 한번씩 착~ 뿌려주면 조금 나아지는데..^^;
미세먼지 핑계대시고 한번 출동해보심이..^^

불판에서 삼겹살들이 제게 유혹의 연기를 보내는듯하네요... 수원이라... ㅠㅠ 조금 멀... ㅎㅎㅎ직장동료들과 좋은 고기 그리고 소주... 완벽한 하모니였겠어요!

직장생활의 소소한 낙인듯.. 싶습니다^^

와~ 삼겹살 두께가 아주 예술입니다~^^
조만간 고기먹으러 가야겟어요!

맛있는 고기 드시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탄로100번길 7-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급 삼겹살이 땡기네요.
아이들도 다들 기숙사로 가버리고 신랑이랑 둘이서 저녁에 삼겹살에 쇠주나 한 잔 해야겠네요.ㅎ
오후도 마무리 잘 하세요^^

삼겹살 구우면서 도란도란~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시겠네요!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

숙성 삽겹살과 소주한잔 즐거운 시간이네요
보는건만으로 도 맛을 알것같아요 ㅎㅎ

사진이 실물만 못해서 조금 아쉽습니당 ㅎ

여기 자주 갔던 집인데, 두툼한게 명이나물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죠. 땡기네요 ㅎ

아아 그렇군요~~ ^^ 명이나물이랑 같이 먹으니 정말 별미더라구요! 요즘엔 추가하려면 2000원씩 더 받더라구요ㅠ

우아 삼겹살이 두툼하니 엄청 맛나보여욤!! 게다가 숙성삼겹살이라니 뭔가 더 성숙한? 맛이 날거같은 느낌ㅎㅎㅎ 삼겹살 먹은지 오래되어서 그런가 야밤에 봐서 그런가 사진보자마자 배에서 꼬로록 거립니당 이시간에 먹스팀은 위험하네여ㅎㅎ

저도 댓글달고 있는 지금..다시보니 또 먹고싶네요..ㅎㅎㅎ

엇 여기는! 제 고등학교 시절 주 무대입니닷ㅋㅋ
야자 마치고 거기에 있는 독서실 다니고 김밥천국에서 애들이랑 밥먹고 ㅋㅋ
영통구청에 있는 풋살장(지금은 없어졌지만요ㅜㅜ)에서 공차고 그랬죵 ㅋㅋ
애들 만나러 수원가면 여기 한 번 가봐야겠어요!!

오호~~ 그러셨군요! 달걀님 이곳에 사셨나보네요~~ 넘나 반갑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