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아재마눌] 먹스팀 - 전포동 해물가득 용이네짬뽕 (2018-05-13)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커피아재 마눌인 도서관 사서줌마입니다.

​비오는 주말, 집에만 있기 심심해서 콧바람쐬러 서면나들이 고고! 가마솥 용이네짬뽕 먹방하러 전포동 다녀왔어요.^^ 커피아재가 인정하는 서면탕수육맛집 용이네탕슉 두번째 가게로 오픈된 용이네짬뽕 이랍니다. 입소문타고 오픈전부터 엄청 인기있고 유명해서 날씨 궂은날에 맞춰서 찾아갔답니다. 자리없을까봐 비오는날 택한 1인! ㅋㅋ

  •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동 344-10
  • 전화번호 : 051) 808-2959
  • 영업시간 : 오전11시30분-오후9시30분

image.png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가게라는 걸 딱 보여주는 용이네짬뽕! 깔끔하고 군더더기없는 심플한 인테리어인데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안 쪽으로 넓게 테이블이 있었는데 손님들이 식사중인지라 앞쪽 테이블만 살짝 담아봤어요. 테이블마다 올려있는 메뉴판입니다.^^

용이네짬뽕은 짬뽕 메뉴만 전문으로 판매해서 메뉴가 엄청 다양하지 않았는데 그게 용이네짬뽕의 장점인 것 같아요. 전문적으로 한 메뉴만 열심히 하니깐 훨씬 맛있게 조리할 수 있겠죠?
사이드메뉴로 주먹밥, 딤섬 종류가 있습니다. 밋밋하지않도록 토핑을 선택해서 짬뽕에 추가할 수 있어요. 사장님이 돈파육을 추천해주셔서 돈파육으로 결정!

image.png

​오픈키친이라서 조리과정을 직접 볼 수 있으니깐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혹시, 갑각류 및 해조류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조리 전에 미리 말씀을 해주셔야지 빼고 요리를 시작합니다. 짬뽕 전문 가게이다보니 해물이 많이 들어가서 특별히 주의해야될 것 같아요. 모두들 꼭 참고하세요.

기본 반찬 3가지인데 양파, 고추장아찌가 참 맛있답니다. 리필부탁 안드렸는데도 알아서 푸짐하게 가져다주셨어요. 완전 서비스 친절하셨어요.

​가마솥 용이짬뽕 1개, 냉짬뽕 얼큰한 맛으로 1개 주문했어요. 가마솥짬뽕에는 용이쉐프 특별추천 토핑 돈파육을 추가했는데 맛은 오향장육과 살짝 비슷한 맛 같아요. 향이 특히 비슷했어요.




얼큰한 짬뽕 국물과 면, 푸짐하고 싱싱한 해물이 듬뿍 들어있었습니다. 짬뽕 안의 해산물이 전부 싱싱하고 푸짐하게 넣어줘서 정말 좋았어요. 종류도 다양하고 신선하다는 게 딱 먹어보면 식감에서 느낄 수 있답니다.



image.png

요건 냉짬뽕! 하절미 특별메뉴인데 주문가능했어요. 재료를 아낌없이 팍팍 넣는 게 메뉴 상관이 없나봐요.ㅋㅋ 살짝 매콤한데 면발이 쫄깃쫄깃 탱탱해서 꼬돌꼬돌한 면의 식감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냉짬뽕! 야채와 해물이 정말 푸짐해요.

전포동 용이네짬뽕에서 해물 가득한 리얼짬뽕 맛을 느껴보세요!^^

오늘의 먹스팀은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follow me!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동 344-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냉짬뽕 얼큰한맛 맛있어 보입니다.
전포동가면 용이네 짭뽕 꼭 먹을께요

우아 가마솥 짬뽕이라니 !!!!!최고네요 ㅎㅎ 새벽에 침 삼키고 갑니다

반가운 얼굴에 보팅부터 누르고 ㅎㅎㅎ
마침 다음주에 부산갑니다.
용이네 리얼 짬뽕 맛있겠네요 시청쪽이군요
저는 해운대 라마다앙코르 묶는데

근처 좋은 드립커피 집 아시면 소개 부탁드려요....제발~~

맛집도요 ^^

냉짬뽕은 첨 봄..
맛있겠는데요.. 푸짐한 것이 전체적으로 침고이게 만드네요.

라멘에들어있는차슈느낌이네요 해물가득고기짬뽕에눈돌아갑니다 짬뽕은왜봐도봐도끌리는지...ㅎㅎ맛있는저녁드시고일요일저녁도행복가득하세요^^

맛나보이네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주말에 비와서 저도 짬뽕이 땡기네여. 맛있어 보입니다. 부산가면 머거보고 싶습니다. ㅎㅎ

맛집 및 암호화폐 등 유용하고 공통관심사 포스팅이 많네요^^
넵다 팔로우하고 가요! 맞팔 부탁드려요 ㅎ

얼큰한 짬뽕 국물이 땡기는군요 ㅎㅎ
배가 부른데도 먹고싶은걸보니 키가 더 클려고 그러나 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