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샤오롱바오 맛집 <딘타이펑> 다녀왔어요 후후

in #muksteem7 years ago

IMG_6528.JPG

안녕하세요 먹스티머 @sunnnside 슈앤입니다.

여러분 주말은 먹으라고 있는 거 아닌가요?
벨트 풀고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신나네요! ㅎㅎㅎ
이번엔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딘타이펑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이색음식 포스팅을 많이 하네요~ 입맛 없는(??) 여름엔(??) 이색음식이 최고죠!


딘타이펑 명동 중앙점

IMG_6506.JPG

딘타이펑은 롯데백화점 맞은편에 있는 앰배서더 호텔 뒷편에 있습니다.
삼거리푸줏간 아시나요? 바로 그 옆이에요.
걸어가면서도 발걸음이 사뿐사뿐합니다(먹을 생각에 힘이가 나요...).

IMG_6507.JPG

약간 웅장해보이는 계단으로 슥슥 올라가면

IMG_6508.JPG

딘타이펑 간판이 보입니다. 후후후후후후

들어가자마자 실내 분위기고 뭐고 안중에도 없고.. 일단 메뉴판을 보고 음식을 주문했어요.

볶음밥, 샤오롱바오 모듬세트, 그리고 여름철에 제격인 중국식냉면!
사실 중국음식점에서 나오는 냉면은 약간의 독특한 향때문에 기피하는 편이나 이번엔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ㅎㅎㅎ

IMG_6523.JPG

먼저 볶음밥이 등장했어요!
게살이 매우 촘촘하게 박혀있어요. 잘다는 뜻은 아니고, 곳곳에 많이 들어가있다는 뜻입니다 ㅎㅎ 심지어 찢기지 않을 정도로 튼실한 게살도 발견했네요.

IMG_6524.JPG

필터를 적용해서 찍은 사진인데 어떤 게 더 맛있어보이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사진이 어떻든 전 뭐 하염없이 맛있습니다 ㅋㅋㅋ

IMG_6525.JPG

샤오롱바오도 등장! 캬캬캬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샤오롱바오. 돼지, 새우, 게살 등등 여러가지 맛이 섞여있어요.
끝에만 톡 터뜨린다음 국물부터 마시고, 약간 식으면 씹어먹는데 그 맛이..크하하하..
아쉬운대로 새우 샤오롱바오 한 판 주문했어요 ㅎㅎ

IMG_6527.JPG

중국식 냉면입니다. 가장 마지막에 나왔죠. 배가 좀 불러서 맛만 보려고 했는데 또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네요! 이건 그냥 청수냉면의 상큼함과 쫄깃한 면발이 결합된 핵맛 냉면입니다 ㅎㅎ (맛이 미쳤네유)

IMG_6528.JPG

딘타이펑은 원래부터 맛은 나쁘지 않기로 유명한데
이번엔 특히 냉면때문에 더 인상이 좋아졌어요 ㅎㅎ
샤오롱바오맛집이지만 냉면맛집으로도 인정해줘야겠네요.

조만간 또 가려고 멤버십카드도 만들었어요!(지금까지 못 앃은 적립금 아까비...)

이번 포스팅으로 샤오롱바오, 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결집하시길 바라며
저는 새로운 먹스팀으로 돌아오겠습니다!

Sort:  

중국식 냉면 첨봐요ㅋ 비주얼은 일단 합격이네요ㅎ

맛도 괜찮았어요! 아쉬운건 양 ㅠㅠ 저같은 먹스티머에겐 쬐금 부족했어요 ㅋㅋ 기회되심 한 번 드셔보세요^_^

저도 여기서 샤오롱 바오와 우육면먹었었는데 ㅋㅋ 먹고 딤섬에 빠졌었어욬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