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초밥 만들기 참 쉽죠~^^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sunny97예요^^
오늘은 점심매뉴 뭘로하나? 고민하던중에 얼마전 푸드샵에서 할인기간 구매한 노르웨이산 생연어가 도착했어요

아걸로 뭘할 수 있을까? 아들아 뭐 먹고싶니?
'엄마 나 스시~' ㅋㅋ 스시를 집에서?

흠,,,
그래 뭐 못할건 없지 싶어 도전!!

image

어제 저녁에 한 고슬고슬한 밥에 유부초밥 소스를 넣어서 섞어줬어요~

image

노르웨이산 최고급 생연어라고 하네요
음청 실하네요! 두툼하니~ 침이 꼴깍 ㅎㅎ

밥 그냥 뭉쳐서 위에 생연어만 척척 얹어줬어요~
아들도 먹을거니 와사비랑 간장은 따로 준비!

image

세상 쉽고~
맛있네요^^

무순도 없고 뭐 데코도 없지만 연어의 맛을 최대한 살린 저만의 연어초밥이예요!

앞으로 자주 해먹게 될 것 같네요~
스티미언 여러분 맛난거 많이 드시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Sort:  

아 비주얼이.. 최고네요! ㅎㅎ

ㅎㅎ감사합니다^^

오~ 훌륭하네요~~

초밥 만들기 생각보다 쉽더라구요..그쵸??

네 재료만 좋으면 크게 어렵지 않고 맛있네요^^

네 재료만 좋으면 크게 어렵지 않고 맛있네요^^

우와,, 연어떼깔이 최곱니당!! 연어 킬러인데... 연어 먹고싶어지네요^^ 보팅 및 팔로우 하고갑니다~ 맞팔하고 소통해요^^

반갑습니다~맞팔합니다^^

와, 초밥~ 그것도 연어초밥이라니요?! 먹고 싶어요~ 엄청~

ㅎㅎ맛나게 한끼 해결했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감사합니다!

정말 간단하게 만들고 맛도 있으면 그게 최고죠 ㅋㅋㅋ

ㅎㅎ넵^^오말 하루도 편안하시길~^^

와...밖에서 파는것보다 훨씬 맛있어 보여요!!😋

감사요 지안님^^

와우 저런 연어 저희도 팔았으면 좋겠어요!!

푸드샵에서 주문해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383.17
ETH 2915.78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