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야 할 사람은 꼭 만나진다!

in #muksteem6 years ago

16부작 밥 잘사주는 예쁜누나가 오늘 아쉽게도 마지막회였네요~
정해인신드롬을 일으키고 달달하게 끝나버려 여운이 감도네요

4F9FF03C-2461-41ED-A52F-842363CDF62A.jpeg

제주도는 왠지 일탈,힐링, 회복, 자연 이런 단어들이 생각나는 곳이예요

우리 부부는 한 7년을 사귀다 결국 결혼에 골인했어요~ 처음 만날때만해도 결혼까지 하리라곤 생각 못헀었는데... 만나다가도 이런저런 이유로 헤어지기도 서너번~~ 그렇지만 결국은 다시 만나게 되더라구요

오늘 "밥 잘사주는 예쁜누나"를 보면서도 인연은 돌아돌아서라도 결국 다시 만나게 된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도 그랬구요~

많은 나이는 아니지만 지금 껏 살아오면서 억지로 뭔가를 하려고 애쓸때 불편하고 결과가 안좋지 않았나 되돌아보게되요!!

그때는 좀 아쉬운면이 있지만 그저 물 흐르듯이 순리대로 살면 아픔도 좀 덜하고 결과도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재미삼아 지인을따라 갔던 철학관에서 아주머니가 말씀하시길~~
"나쁜건 잘 피하고 좋은 방향으로 잘 찾아서 사네"라고 말씀하시더리구요...

그 얘길 듣는순간 생각했죠.
앞으로도 더 갖으려고 욕심부리지말고 그저 그런대로 다 이유가 있겠지 생각하며 긍정적으로 내 열정 다해가며 살자고~~

789F395A-108E-4B18-9F03-887A93C9498C.jpeg

저는 그럼 저의 반쪽 인연이랑 2차는 와인으로^^

스티미언은 깨어 있는 이시간 !
행복한 밤 되시길요❤️

Sort:  

저는 티븨를 안 봐서 드라마도 안 보긴 하는데요~ 제가 친한 작가님이 쓰신 드라마가 요즘 방영 중이거든요~ 한가인 나오는 드라마요~ 그거 보세요~ 재밌대요~^^;;; ㅎㅎㅎ 작가님이 하신 말씀은 아니고, 주변에서 그거 챙겨 보는 사람들은 재밌다 하더라구요~

아~~네 한번 봐야겠네요^^

문득 제 아주 오래전 글을 보다가 댓글 통해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좋은 시간보내세요!

반갑습니다~감사해요 굿밤되세욥

와~ 이런 압도적인 비쥬얼…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ㅠ_ㅜ

압도적이기까지 허허~~

삶이란 긍정적으로 무엇을 하느냐 하지 말아야 하느냐는
차이가 크게 나타 날 거라 봅니다.사람의 시선에 자유롭다면
긍정적인 것은 언제나 늘 함께 한다라는 것을요

네, 타인의 시선으로부터의 자유...자존감하고도 연결되더라구요~ 긍정적인 좋은 하루 되세요^^

좋은 말씀이네요.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행복한 하루 만드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인연이라는것도 서로의 마음이 잘 맞아야 지속될수 있는거라고 봅니다. 억지로 붙들려고 해봐야 서로만 더 피곤해질뿐이죠.
팔로 & 보팅 해드리며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굿밤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159.84
ETH 2972.58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