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건강 프로젝트~홍삼챙겨먹기 ㅎㅎ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부들은 가족들 건강식품 챙기기는해도 나 먹자고 뭔가 사먹기는 힘이 들죠??

하지만 집안에서 정말 중요한 사람 엄마!!
바로 그 엄마가 건강해야 가족 모두의 행복지수가 올라간다고 생각되요!
행복의 첫번째 조건은 바로 건강이죠!!

그런 의미로 요즘 체력이 예전 같지 않음을 느끼고 같은 사무실내에 직원분께 장인어른이 직접 진안에서 재배하여 만드신 홍삼을 주문했어요~

D43F360F-E382-45F8-B9B3-08F8B610248A.jpeg

한박스 50포에 6만원정도에 구매했는데~ 정관장보다 낫더라구요 ㅎㅎ
아침 공복, 저녁 공복에 1회씩 정성들여 먹으라고 하시네요!!

저는 두박스를 주문했으니까 한 50일 먹겠네요~
보약 먹는 것보다 싸게 먹히니 한 세달 먹어볼까봐요~

열심히 챙겨 먹고 건강해져서
스팀잇도 더 열심히 해야죠^^ㅎㅎ

아참~!!
오늘은 부부의날이라죠?
저희 부부는 주말부부인지라 항상 부부의날 떨어져 지냈는데 오늘은 남편의 단체연차로 같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었어요!!

감사한 시간이네요 ㅎㅎ

남은 시간 어떻게 보내야할지 고민해 봐야겠어요~

그럼 다들 행복한 부부의날 보내세요❤️

Sort:  

잘 보구 팔로우 하구 가욤^^!

팔로우 감사해요 맞팔 들어갑니다^^

부부의날 좋은시간 보내세요~ 엄마 건강 챙기는 효녀시네요^^

아하하 우리아들 엄마=제가 먹을거라 ^^;;

어머니 제가 오해했네요. ㅋㅋㅋ 본인 건강은 본인이 알아서 챙겨야죠^^

ㅎㅎㅎ어머니 네네 그럴수 있겠네요~

오늘이 부부의 날이군요.
저의 집사람이 알지 모르겠네요.
케익이라도 사들고 들어가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멋진남편이세요 행복한 시간되세요!!

우아맛나보여요

엄마가 건강해야 가정이 편하죠! ㅎㅎ 건강 잘 챙기세요^^

암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 감사합니다^^

즐거운 휴일되세요^^ 좋은 정보네요

건강할때 건강챙기는게 정답인것 같아요^^

암요~ㅎㅎ 잘 챙기시고 건강하세요!!

엄마가 건강해야 가정의 행복이 깃들죠 !!
즐거운 연휴 되세요 ^.^

맞습니다~건강해요 우리 ㅎㅎ

우아~!!저도 선물받은 경옥고 챙겨 먹어야되는데!! 홍삼 굿^^

잘 챙겨드셔요 ㅎㅎ 확실히 몸이건 피부건 챙겨두면 다르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85.89
ETH 2933.5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