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역 감성상점'옥희상회' 방문ღ'ᴗ'ღ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superyuyang 슈퍼유양이예요ღ'ᴗ'ღ


주말에 잠실역에 들렸는데 분위기좋은 가게가 새로생겼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들려봤는데, 지금 바로 소개할께요~!


옥희상회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지하 265, (잠실역2호선) 216-108호

image.png

주 판매는 떡인것같더라구요



떡종류도 엄청많고 시식용 떡도 종류별로 많이 잘려져있어서
먹어보고 취향에 맞는 떡을 고를수있어서 좋았어요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뒤쪽 쇼케이스를보니까 떡말고도
음료랑 디저트류도 많았는데๑❛▽❛๑

선식도 다이어트에좋은선식, 위랑 장에좋은선식 등등
신기한것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이 가게에서 가장 인기있다는 마카롱!
사먹어봤는데 다른곳에는 색만다를뿐 맛이 다 비슷비슷한게많던데

여기는 종류별로 마카롱이 정말 맛있었어요(๑˃̵ᴗ˂̵)و

image.png
image.png
image.png

그리고 꿀떡!

포장이 너무 이쁘게 되있더라구요

제 조카가 떡중에 꿀떡이랑 백설기를 젤좋아하는데
백설기는 하트모양이라 완전 취저일것같고
꿀떡도 이쁘게 포장이 되어있어서 사왔어요ㅎㅎ

역시나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맛있고 이쁘다고!!

image.png

잠실지하철역 지나시는분들은 한번 들려오세요
오픈한지 얼마안됬다고하시는데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도 파는 품목들이 다 맛이좋더라구요

저는 잠실역에 들린다면 옥희상회 다시 방문할 의사100% 였어요๑′ᴗ‵๑

Sort: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와대박대박 가고싶닥 ㅠㅠ 넘 좋으셨겠어요

기회되시면 한번들려보세요~๑′ᴗ‵๑

떡도 마카롱도 엄청 맛있어보이고 포장용기도 예뻐서 주위분들에게 선물해도 좋을거 같네요 유양님^^

전혀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여서 기대감으로들어갔는데 역시 다 맛있더라구요 ๑′ᴗ‵๑

떡집뿐아니라 진열도 깔끔하고
디저트 전문점 느낌인데요^^
마카롱이 유명한 집이라니 먹어보고 싶네요~

그냥 이것적서 다 파는곳인것같았어요~
포장도 깔끔하고 조명도 이뻐서 분위기 좋더라구요๑′ᴗ‵๑

여기 느무 느무 이쁜것 같아요
선물용으로 사기엔 더더욱♥♥♥♥

맞아요맞아요!! 박스에 포장된 마카롱이나 떡도있어서
선물용으로 살때도 방문하면 좋을것같았어요 ㅎㅎ

떡집... 너무 좋네요~
전 꿀설기 먹고파요~!!!! 엄청 맛있을 것 같은!!!
예전엔 잠실역 매일 지나다녔는데.. 지금은 너무 멀어졌네요 ㅠㅠ

직장이 잠실에서 이수쪽으로 옮겨지신건가요? ㅎㅎ

집이 송파였어요~ ㅋㅋㅋ 회사는 강남이였고~
그래서 매일매일 잠실을 지나다녔었죠~

떡집에 마카롱까지?ㅋㅋㅋ
떡에 입문해봐야겠네욬ㅋㅋㅋ

요즘 떡이 유행이라고하더라고요 벌써 떡집이 잠실에 하루사이에 2개가 오픈했데요~!!

빵보다 건강한 떡이 대세인건가요!?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잠실이죠. ㅠㅠ

저도 그렇긴해요 ㅠㅠ
가까이 하기엔 먼~ 잠실.....
근데 요즘 들릴일이 종종 생겨가지고 한번가봤어요 ㅎㅎ

오~~ 맛있어보여요.
저도 꿀떡 좋아해요! 그리고 호박떡!
마카롱이 맛있다니 궁금하네요.

동네에서 마카롱사먹을때는 색별로 맛다르다고 적혀있지만
막상먹어보면.. 다 비슷한 맛에 색소인 경우가많더라구요
근데 여기는 진짜 맛별로 다 맛있었어요๑′ᴗ‵๑
기회되시면 한번들려보세용 ㅎㅎ

떡집인데 마카롱까지 파나요? 이젠 그냥 떡집이 아니라 멀티샵같아요^^

네네 거의 이것저것 다 있는 복합먹거리상점같은 느낌이였어요 ๑′ᴗ‵๑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99.54
ETH 3203.3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