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밥들 먹자 "강남역, 오스틴"

in #muksteem6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unshineyaya7_door.pn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좋은 사람들과의 만남^^
그리고 즐거운 이야기, 흥미로운 이야기, 눈낄 가는 한마디^^

맛있는 곳을 가서^^? 맛있는 곳을 안내해준 @zenigame님 감사 합니다 !!

IMG_1948.JPG

#1. 기본정보

  •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29 지하 1층
  • 전화 번호 : 02-566-5324
  • 영업 시간 : 매일 12:00 - 23:00 (First order 11:50, Last order 21:40)

#2. 가게 분위기

  • AUSTIN'S TEXAS BBQ, 이름만으로도 미국 식 !! IMG_1943.JPG

  • 내부 느낌도 작년에 다녀온 LasVegas 느낌이라 .. 나름 친숙 하네요 !IMG_1952.JPG

  • 너무 추워서 그런지 나올때는 좀 한산 했어요 ^^IMG_1962.JPG

  • 기본 세팅도 ... 미국 느낌인 건 저의 착각 일까요 ^^ ?IMG_1951.JPG

#3. 메뉴판

  • 매장 입구에 친절하게 나와 있는 메뉴판 !! IMG_1945-down.jpg

  • 미국식? 바베큐 메뉴라고 할까요?ㅎIMG_1949-tile.jpg

#4. 맛있는 음식

  • IPA 계열 맥주를 좋아해서 "BIG EYE IPA" !!IMG_1954.JPG

  • 한분이 늦게 와서 아쉽지만 ^^ "만나서 반갑습니다 !!!" IMG_1956.JPG

  • Platter (3인용) 메뉴 !! 종류별로 다 먹을 수 있고, Side Menu도 3가지 !! IMG_1958.JPG

  • Blog 에서 핫한 메뉴라고 해서 주문한 "쉬림프 샐러드"IMG_1960.JPG

#5. 나만의 평가 (5개 만점)

미국에서 먹었던 BBQ와 정말 비슷한 맛이였습니다^^ 별미로 한번씩 먹으면 괜찮을 듯 !!

  • 맛 점수 : 💖💖💖

그냥 ... 너 ~~~ 무 평범한 .... ^^

  • 서비스 : 💖💖💖

#6. 총평

같이 나온 빵과 같이 이것저것 싸먹으니 수제버거 ?? 먹는 듯 ?
한번씩 먹으면 괜찮을 듯 합니다 ^^
사람들과 신나게 재미있게 이야기 하면서 이야기를 ~ㅎㅎㅎ

너무 추웠지만 따뜻한 하루의 마무리가 되었던 저녁 식사....

"The Avengers for STEEMIT" 캡틴 스티미안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ort:  

직원들 회식하기도 좋을 것 같은데요^^
제가있는 곳은 왜 저런곳이 없나 몰러유...

키야 정말 잘 정리된 먹스팀이군요!
그에 앞서 제목부터 정말 강렬하네요^^

비비큐 저도 먹고싶어요! ㅎㅎㅎ

I advice you to test maroccan food 😍😍
This post upvoted by @hariabbad

muy buen sitio para pasar un buen rato, que bien se ve y seria grandioso ir.
@calitoo

탱글탱글한 새우 완전 맛있겠네요 강남역가면 가보야야겠어요 ^^

평범한 맛이군요! ㅎㅎ
저도 강남갔다가 여기 가볼까했는데, ㅠㅠㅠ 결국 안갔지요
안가길 잘한건가 싶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29 지하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비주얼에 비해 맛과 서비스가 조금 그런가보네요 ㅎ
그래도 BBQ 먹고 싶네요

라스베가스 다녀오신지 얼마 안되셨는데...
그게 벌써 작년이 되었군요 ㅋㅋ
탱글탱글새우는 참 먹음직스러워요^^

사진으로는 완전 군침도는데요ㅎㅎ
먹스팀은 사진으로 대리만족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2.78
ETH 3014.9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