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 먹스팀] 그릴타이! 가성비 최고의 태국음식점!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광장로 17

에머이와 마찬가지로
주소로 찾아가기는 어려울꺼 같습니다.
그냥 왕십리역사 엔터식스안에 있습니다!


(엔터식스 생길때 부터 자리를 잡은 음식점입니다! 굉장히 좋은 입지에요~!!그릴타이가 프랜차이저인줄은 몰랐습니다~^^)

메뉴들은 매번 바뀌고 추가 되는데 기본적으로 놀라운 가성비를 보여줍니다!


(실내인테리어도 좋아요~!! 초상권침해는 금지!)


엔터식스안에 있는건데 BANPHO6 라는 데가 프랜차이저 업체인거같습니다.^^압구정에서도 본거같아요!

스테이크! 팟타이 ! 라이스 ! 샐러드! 로 구성되어있습니다

2인셋트가 34000원인데 스테이크는 고정이지만 나머지는 고를수있습니다.

저희는 세트메뉴A를 시켰습니다!!!

처음 나온 연어샐러드!! 포크가 연어를 강타!

좀 특이한 LA갈비 팟타이!!(달달함!)

그리고 대망의 스테이크!

둘이서 먹기엔 딱 좋은 량이었습니다!

^^

매번 갈때마다 가성비에 대만족합니다!!^^

KakaoTalk_20180608_224503691.gif
요건 움직이는 GIF로 찍어본 스테이크~!

Sort:  

참아보려했는데..마지막 움직임을 보니
침이 꼴깍 삼켜지네요^^

와...이거보니깐 배고파요 ㅠㅠ

아 마지막 스테이크사진 대박... 이시간에 이런것을 보다니!!! ㅠㅠ 먹고싶어용.... 배고파져요...

오치님 이런 포스팅 신선한데요. 막판에 GIF파일로 확 입맛을 돗구네요.

갤노8에 있는 움직이는 gif 기능인데요 , 앞으로 음식사진 올릴때는 끝은 저런식으로 해볼려고요
의외로 음식사진은 움직일때 더 먹음직스럽더라구요

오 스테이크 보니 더이상 참을 수 업네요
한잔 하렵니다. ㅎㅎ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스테이크 못 먹은지 오래됐는데
이번 주말에는 먹어봐야겠어요

아우 요즘 스테이크 드시는 분들이 많네요 흑흑 맛있어보여요~~ 저도 스테이크 먹으러 출동해야겠네요~즐 불금되세요~^^

퇴근중 제대로 ㅠㅠ

마지막 움짤로 스테이크 뽐뿌를 주시네요😀
정말 맛나보여요!

오~ 어떤맛일지 궁금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363.68
ETH 3207.7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