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1] 역삼역 세븐브릭스 (Muksteem - SevenBricks)

in #muksteem7 years ago

#muksteem 태그가 생긴 뒤 처음 정식으로 맛집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세븐브릭스

(네이버 링크로 기본정보를 대신합니다.)

역삼역에서 3 ~ 5 분 거리에 위치하는 이탈리안 + 맥주 전문 식당입니다. 낮에는 카페로 운영되는데, 저는 여기서 커피를 마신 적은 한 번도 없어서 다음에 기회가 되면 따로 리뷰 한 번 더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븐브릭스에서는 저녁으로 파스타, 피자, 리조또, 샐러드 등 기본적인 이탈리안 음식과, 맥주 안주용 소시지, 감자, 치킨 등을 드실 수 있어요. 이번에 제가 먹은 것은 새우로제 리조또와 알리오 올리오입니다.



fullsizeoutput_780.jpeg
새우로제 리조또



fullsizeoutput_77f.jpeg
알리오 올리오


가격은 대부분 식사 메뉴가 7,000 ~ 1,0000 원 입니다. 비교적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자주 왔더니, 주방분들이 (사장님일수도..?) 알아봐주십니다 ㅋㅋ

그리고 다양한 드래프트 맥주도 있는데, 지금 제가 기억나는 것은 바이젠, 골든 에일, 페일 에일, 필스너, IPA, 하이네켄, 등등 입니다. (정확하게는 기억이 안나네요. 맥주도 가끔 마시러 가는데, 맥주 마신 리뷰도 다음에 한 번 남겨볼게요!)



fullsizeoutput_782.jpeg
밖에 나오니 경치가 좋아보이길래 한 컷 찍었습니다. 세븐브릭스는 오른쪽에 있어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wooklym님, 이탈리안 음식과 맥주 상당히 좋은 조합이지요 ㅎㅎ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있어 보입니다~~ 잘 보고 갑니다.
오늘도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kimsungmin님!
맥주도 정말 맛있는데, 이 날은 마시지 못했네요.
감사합니다!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랄께요^^

가성비가 정말 좋은 곳이군요.

처음 사진을 보면서 아.. 비싸서 못먹겠구나 했었는데. 점점 더 가성비가 좋은 먹스팀이 발견되고 있어서 행복합니다.

아니면 사진을 잘 찍으신 것인지... 일단 제 뱃속에서 꼬르르 소리가 계속해서 나는군요. ㅎ

사진만큼 맛있답니다. 앞으로도 가성비 좋은 먹스팀 글 많이 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녁 먹을 때가 되서 그런지 더욱 맛있게 보이네요ㅠㅠ 당장 저녁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ㅎㅎ

ㅎㅎ저녁 맛있게 드셨길 바래요!!

저도 로제좋아해요.
리조또로는 안먹어봤고 파스타로.
알리오 올리오는 뭐 파스타의 기본 정석이죠^^
면발이 아주 알맞게 익은 듯해서 맛있었을 것 같아요.
가격도 정말 착하고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385.11
ETH 2889.75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