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스팀] 천마산 숨은 맛집 ! "숨터 두부만드는 집"

in #muksteem6 years ago

보정4.jpg

반갑습니다 :)
@young-jun 입니다 !

이번주 주말에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왠지 푸르른 산을 보로 가고싶더라구요.! ㅋㅋ

마침 친구가 남양주 천마산 입구에 기가막힌! 두부집이 있다하여서 맛집탐방을 갔습니다.

맛집에 알콜이 빠질수가 없지요. 흐흐흐

역시 마운틴 하면 막걸리!

친구랑 동네에서 20~30분 슝슝 달려 천마산으로! ㄱㄱ

보정6.jpg

도착하여 들어가보니 ! 역시 맛집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실내와 주방이 보이구요!

보정3.jpg

메뉴판을 쭉 보고!

저희는 두부김치와 도토리묵을 시키기로 마음먹고

사장님한테

"쏴장님 두부김치하고 도토리묵 맛있게 ! 막걸리 1병 같이 주세요~!!!!"

을 외쳤죠 .ㅋㅋㅋ

그런데 두둥!!

"아이고 5분만 빨리오시지 ㅜㅜ 금방전에 마지막 도토리묵이 나가서 다 떨어졌어요."

먹고싶은 메뉴가 그것도 금방전에 떨어졌다고 하니 너무너무 아쉬웠습니다..흑흑..

어쩔수 없이 아쉬움을 뒤로하고 저희는 도토리묵대신 김치전을 시켰습니다.!

자리를 잡으로~

보정5.jpg

역시 오늘처럼 날씨가 기가막히는 날에는 야외죠.!!!

푸르른 나무들을 보세요 ^----^

보정2.jpg

자리를 잡고 친구와 여러 수다를 나누다보니

드디어 주문한 메뉴들이 똬악~!!

보정1.jpg

두부를 손수 만드는 집이라그런지 역시 두부맛이 기가막혔습니다.

부드럽고 고소하고..!! :)

지금 포스팅을 쓰면서도 다시 먹고싶네요 !!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중간에 칼국수를 추가로 시켰는데 ㅋㅋ

그만 사진찍는걸 까먹고 남김없이 먹어버렸네요..

역시 입에들어가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다......'

숨은 맛집이란걸 증명하듯이 먹는 와중에도 손님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다음에는 못먹을 도토리묵을 먹으로 다시 방문해야겠습니다. ^-^

주소.jpg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 343-23
*추천 : 두부요리

날씨 좋은 주말 등산 후 먹어도 좋고, 오로지 먹으로만 가기에도 만족스러운! 맛집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 343-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Hi 먹스팀!

비쥬얼이... 엄청나네요.. ㅋㅋㅋ

막걸리하고 조화가 환상입니다 :)

두부김치 맛있어 보이네요 ㅜㅜ 캬... 막걸리... 한잔과...함께....

강추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750.97
ETH 2886.67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