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상큼한 스트로베리 피치프라페와 함께!

in #muksteem6 years ago

스트로베리 피치프라페.jpg

반갑습니다 :)
@young-jun 입니다 !

오늘은 소소한 제 일상이예요 ㅋㅋ
그저 그냥 의식의 흐름대로 끄적이는 글이니
시간이 넉넉지 않으신 분들은 과감히 패쑤~! 하셔도 됩니다 ㅋㅋ

저희 집앞으로 조금만 걸어나가면 꽤나 맛있는 여러 맛집상권과
아이들과 함께 즐길수 있는 나룰근린공원이 위치해 있답니다.!

나룰공원-horz.jpg

친구랑 잠시 소소한 대화를 나눌꼄 자주들리는 투썸플레이스에 갔어요.!

날씨가 더워지니 아무리 넓은 공원이라도 그늘보다는 시원한 실내를 찾게 되더라구요ㅋㅋ

투썸플레이스2-horz.jpg

짜잔 ~ 저를 시원하게 만들어준 투썸플레이스 하남풍산점이랍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정말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
자주 마실때는 하루에 4~5잔씩 몇일동안 먹은적도 꽤나 많답니다 ㅋㅋ

그래도 요즘에는 하루 1커피 정도만 마시고 있답니다!
이미 모닝커피를 했던 관계로~ 친구랑 같이 메뉴판을 찬찬히 살피던중 ~!

제 눈에 띄는 메뉴!

스트로베리 피치프라페 배너.jpg

"그래 이거야! 이 더위를 날려줄 상큼함!"

딸기음료를 평소에도 즐겨먹는 저로써는 스트로베리메뉴들이 '똬악~!' 눈에 띄더라구요.ㅋㅋ
하지만 딸기만 갈아진 음료는 막상 먹어보면 생각만큼? 상큼함이 없단걸 저는 알기에! ㅋㅋ

스트로베리 피치 프라페를 주문을 했습니다.
친구는 달달한 바닐라라떼를! ㅋㅋ

바닐라&스트로베리.jpg

사진처럼 반반 썩이지 않고 음료가 나오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따로드시거나 중간에 썩어 드실 수 있어요 :)

저는 상큼한 복숭아 맛을 좀 즐기다가
과감히 쉑킷! 쉑킷! 해서 더 맛있게 먹었답니다 ㅋㅋ

아니 근데!!
운좋게! 아는 동생이 투썸에서 일을하고 있더라구요~

투썸마카롱.jpg

후후.. 이럴때 지인찬스?! 라는걸 얻어보는거죠 ㅋㅋㅋㅋ
동생이 건내준 감사한 마카롱!!

투썸 마카롱은 처음 먹어보는데
헐... 어찌나 달달하고 맛있던지... !!!
다음에는 사먹으리라!! 다짐했답니다 ㅋㅋ

투썸 음료&마카롱.jpg

친구랑 시간가는 줄 모르고 열씸히 수다 삼매경을 하고 나오니~
더위는 조금 누그라 들었더라구요! ㅋㅋ

아참!

여기는 가족과 함께 또는 친구와 함께 즐기기 참 좋은 공원인데요~
이유는 즉슨!!

공원 옆으로는 여름에 아이들을 위한 시에서 운영하는 미니 수영장이 있답니다~
아마6월말이면 오픈을 할텐데
수영장이 열리면 주말마다 여러 가족들이 텐트들고 나와서 주말을 즐기더라구요~!ㅋㅋ
보는 제가 다 시원해지는 곳이지요.!

나룰공원3.jpg

그리고 그옆으로는!!
정말 한 여름밤 치맥하기 너무너무 좋은
치. 킨. 광. 장 !! 이 펼쳐저 있답니다 ㅋㅋ

나룰치킨광장2-horz.jpg
나룰 치킨광장.jpg

지금 같은 월드컵 시즌에는 정말 저기 나가서 치맥 한 잔!
똬악~!!!!!!!! 하면 정말 좋아요.ㅋㅋ

저도 조만간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야외 치맥을 즐길 예정이랍니다.!ㅎㅎ

풍산투썸지도.png

*위치 :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로 111-33
*추천 : 아메리카노 & 스트로베리 피치프라페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대박사건!! 무쟈게 땡겨요. ^^

감사합니다 :)

어머 역시 한국인의 아이디어는 최고입니다. 피치와 스트로베리라 !! 넘 맛있겠네요 ^^

상큼함이 최고! 였습니다 ㅋㅋ

오 동네 좋네요
맛집과 공원
다가지셨네요

맞아요! ㅋㅋ여유를 즐기기엔 좋은거같습니다~

크~보기만해도 시원하네요^^

맞아요~ㅋㅋ
한여름엔 역시 시원한 음료와 함께해야죠!

저도 집앞에 커피숍 많이 있는 편인데, 투썸은 멀리 있어요ㅋㅋㅋㅋ
좋은 곳에 사시네요^^

집앞에 커피숍이 있다는게 감사한거죠! ㅋㅋ
전 막상 집 코앞에는 없어요 ㅋㅋ조금 걸어야한다는...

투썸에도 여름 신메뉴가 많이 나왔군요..~
역시 상큼해 보여요

스벅도 좋지만 ㅋㅋ투썸도! 좋습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

하핫! 반갑습니다 :)

지인찬스~ 부럽네용^^
투썸 마카롱 맛있어요~:)

뜻밖에 지인찬스라~ 더 좋았답니다 ㅋㅋ
마카롱 달달하니 좋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