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신원동 유막창집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호야맘이에요~^^

오늘은 저녁하기 너~~무 귀찮아서 외식 하기로 했네요~

완전 불량주부입니다ㅎㅎㅎ

우선 호야는 볶음밥을 후딱 맥이고

유막창집으로 고고합니다^^

저희부부 둘다 애정하는 곳이에요~

저희는 주로 소금구이를 먹는데..

오늘은 둘다 너무 배가 고팠던지라

소금구이막창 2인 + 불막창1인 총 3인분 시켰어용~

20180209_212747.jpg

짠~ 소주도 필수입니다~^^

미리 다 익혀서 나오기 땜에 바로먹을 수 있어요~

20180209_212616.jpg

간단하게 맑은 콩나물국과 밑반찬들도 셋팅됩니다~

소스는 된장소스, 매콤소스, 치즈퐁듀

이렇게 세가지 나오구요~

데친숙주와 두부, 옛날소세지도 나와요~

20180209_212718.jpg

20180209_212711.jpg

연탄불에 직접 구워져서 나와서 인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쫄깃한게~

너무 맛있어요ㅜㅜ

냄새는 진짜 1도 안나구요~

대식가인 저희부부는 3인분이 살짝 부족한듯 하여

계란밥도 한그릇 시켰어요~

뭐 특별히 들어간거 없는데 계란밥마저 맛있는~^^

너무 맛있게 자알~~ 먹고 들어왔네용~~

상호 : 유막창집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신원로 40-38. 서원프라자 104호.

아쉽게도 벌써 주말이 끝나가네요~

오늘밤 푹쉬시고~

한주가 시작하는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신원로 40-38. 서원프라자 104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경기도 고양이면 저희집이랑 가까워서 다음에 한번 가봐야겠네요 ㅎ 너무 먹음직스러워보여요 ㅎ

오호~ 가까우시면 한번 들려보세용~
진짜 맛있어요^^

막창은 냄새나면 못먹겠던데 냄새없다니
너무 맛있게 드셨겠어요^^
연탄불에 구워 나온다니 너무 먹어보고 싶네요 ㅎ

네 맞아요~ 저도 냄새나면 못먹는데~
요긴 냄새는 커녕 너무 맛있네욥!! ^^

소주와 함께하는 막창은 사랑입니다 ㅎㅎㅎ

그쵸~ 소+막 사랑입니다ㅋㅋㅋ

저희 부부랑 비슷하네요. 주말에는 외식이 정답 아닙니까!! 거기에 막창과 소주!! 끝내주는 조합입니다. 다음주는 우리집도 막창집으로!!!

그쵸? 주말에는 외식이 정답!! ㅎㅎㅎ
소주에 막창 굿이에용~~^^

3인분~양이 적어 보이는건 저뿐인가요??
신랑이랑 먹으려면 3인분으로 모자름요~ㅎㅎㅎ

사진으로 보기보단 양이 많긴한데~~
살짝 부족하다 싶으면
계란밥과 라면으로 마무리하면 된답니다ㅋㅋㅋ

생각보다 전 양이 많아서 놀랐네요.. 다른 곳에 비해 아닌가요? ㅎㅎ
맛도 있고 양도 많아서 좋았을것같아요!!

맞아요~ 다른데 보다 양이 많은편이에요~~
뱃고래가 큰 저희 부부인지라 꼭 밥으로 마무리를 ㅎㅎㅎ
맛있고 양많고 저희부부가 애정하는집이랍니다^^

연탄불맛 제대로일것 같아요. ^^
냄새도 안나고 고소~ 겉은 바삭 속은 쫄깃 ㅠㅠ(감동)
저녁먹었는데도 먹고싶네요. ㅎㅎ
보팅 & 팔로우 하고 갈게요~

네~ 진짜 맛있었답니당~
저도 맞팔해요^^

무슨 막창이 이리 고급지데요 ㅎㅎㅎ
막창집 사장님 샌스가 보통이 아닌걸요 ^-^

그쵸 너무이쁘게 플레이팅을~ㅎㅎㅎ
게다가 맛도 꿀맛이랍니다^^

앗..이렇게 맛있는 비쥬얼 ..지금봤네요~~
너무 맛있겠어요~~~~꺅.
이밤에 ㅠ 이 글을 봐버렸으니...하ㅠㅠ
사진속으로 달려 들고 싶네요ㅠㅠ

요기 막창 강추랍니다~
담에 기회되믄 함께해용~~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161.84
ETH 2950.76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