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연신내 불오징어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호야맘이에요~^^

오늘은 오래된 맛집 소개해드리려구요~

연신내에 "두꺼비집 불어징어"라고 꽤나 유명한

맛집이 있어요~

방송에도 몇번씩 소개되었고

제가 20년동안 애정하는 맛집이에요~

큼직한 오징어를 미나리에 싸먹는 맛이 일품이랍니다~

20180208_154730.jpg

짠~ 불오징어가 나왔어요~

한마리에 16,000원~ 두명이 먹을 양이긴 한데~

같이 간 친구와 저는 매우 배가 고팠던지라ㅎㅎㅎ

당연히 모자랐지요.. ㅋㅋㅋ

20180208_155140.jpg

20180208_155216.jpg

악.. 사진보니 다시 군침이~~ㅎㅎㅎ

예전보단 좀 매콤해진거같긴 했는데..

역시나 너무 맛있어요..ㅜㅜ

순식간에 흡입하고~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쥬~

20180208_160708.jpg

볶음밥에는 따로 더 넣는것 없이

그냥 남은 불오징어양념에 볶아먹는거에용~

참기름, 김가루, 밥 끝~

양이 부족했던지라 밥 두개를 볶았습니다.

볶음밥도 순식간에 클리어~ ㅋㅋㅋ

다 먹고 바로옆 던킨도너츠에가서

도너츠 6개를 더 먹은건 안비밀입니다.. ㅜㅜ ㅋㅋㅋ

오랜만에 왔더니 양도 좀 줄어든 것 같고

좀 더 매콤해졌어요~

하지만 여전히 변함없는 맛!! 너무 맛있네요~^^

조만간 다시 방문하면 한마리+반마리 추가해서

먹어야겠습니닷!!ㅋ

● 상호 : 두꺼비집 불오징어
● 주소 : 서울 은평구 연서로28길 5

Sort: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엄청 매워보이는군요!! 말그래로 불타오르는 맛? ㅋㅋㅋㅋ 밥 저렇게 먹는거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ㅠㅠ

엄~~~~~청 맵진않아용~~ 제가 매운거 진짜 못먹는데 매콤하게 맛있다 그럼서 먹거든용~~ 진짜 맛있어요^^

오랜만이에요!!!!요즘 많이 바쁘시지요??ㅠㅠ그리고 냄새가 납니다~~~~대식가의 냄새가 😆 키킥. 볶음밥은 진리죠. 크으~~잘보고 갑니다. 이 시간에 이런 포스팅이라니...ㅋㅋ노리셨지요ㅠㅠ저도 대식가라...흐으...ㅠㅠ

흑흑 이시간에 먹스킴이라 ㅠㅠ흑흑
급 야식이 땡기기시작하네요 ㅎㅎ
불오징어에ㅠㅠ 볶음밥까지 .. 군침도네요 ㅎㅎ

마지막 볶음밥까지 ㅎㅎ 세번째사진에는 김까지 찍혀서 더욱더 맛있어 보이는거 같아요! 친구분과 좋은시간 보내신거 같네요 ㅎㅎ 내일도 즐거운 일요일되세요 ㅎ

사실.. 마지막 볶음밥이 제일맛있답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vega입니다. 와,, 군침도는 사진이네요..!

으악...
호야맘님
여긴 진짜 맛집이네요..
저 강서구 사는데 연신내 멀지도 않으니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

진심 강추입니닷!!!👍👍👍

또,,,또,,먹고 싶어요,,,ㅠㅠ

또가자여~~~^^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은평구 연서로28길 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불오징어에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이죠!!!
미니리에 불오징어 싸먹고 싶네용 추르릅 ~^^

맞아용~ 마무리는 볶음밥~ 너무맛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37.73
ETH 2925.66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