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귀성족발♡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호야맘이에요~~^^

안그래도 외식 좋아하는 불량주부였는데..

맞벌이가 되니 거의 매일 외식이네용~

1일 1포스팅도 할겸 매일 열심히 외식중입니다 ㅋㅋㅋ

오늘은 족발에 쇠주가 땡긴다고 하는 호야빠 ~~

네네~ 바로 시켜드립니다ㅋㅋㅋ

원래 애정하던 족발집이 있었는데

주인이 바뀌더니 맛도 변했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새롭게다시 애정하게 된 "귀성족발"

  • 상호 : 귀성족발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신원로 40-8

원래는 불족이랑 반반을 시키는데

오늘은 그냥족발이 땡기신다는 호야빠.

그냥 기본족발로 시켰네용~

20180302_201403.jpg

윤기가 좔좔흐르는게 너무 맛나보이쥬~♡

쫀득하니 고기도 부드럽고 넘 맛나용~

20180302_201331.jpg

동그란용기에 담겨서온 순두부찌개에요~

요건 한번 끓여서 먹으면 되구요~

부추에 특제소스를 살짝 뿌려서

족발이랑 같이먹으면 안느끼하고 맛있어요~

20180302_201451.jpg

이슬이는 호야빠꺼~

청하는 내꺼~

간만에 짠짠하며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내일은 회사회식이라 또 먹스팀 예정이에요~ㅋㅋ

메뉴로 한우가 예정되어 있어서 너무 설레네요~ 흐흐^^

모두들 좋은밤되세용♡

Sort:  

족발 먹어본지도 정말 오래됐는데.. 정말 쫄깃쫄깃 맛있어보여요~~^^! 하~ 족발도 조만간 먹어야겠어요!!
원래 일하면.. 집에서 밥해먹는게 힘들어지지용 ㅎ
1일 1포스팅 응원합니다~^o^
저도 잘 못하지만 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신원로 40-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족발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족발 안먹어본지.. 근 6개월은 된듯 ㅜ.ㅜ
이번달 안에 먹고 말겠어요 ^^
내일 한우 먹스팀 기대합니다 ^^

저도 어제 족발 시켜 먹었는데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ㅋㅋ
@yum.holove님도 좋은 밤 되시길 바랍니다^^

저두 반은 배달 혹은 외식이라..ㅋㅋㅋㅋㅋㅋ
불량주부에서 뜨끔하고 족발보구 침흘리고..ㅋㅋㅋ
신랑이랑 한잔은 늘 좋아영:-)

으으 ㅜㅜ아침인데 족발 땡기네여
글구 순두부찌개랑 같이 오다니!!!!
완전 잘맞을거같아요
배달은 사랑입니다..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