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편의점은 맛난게 많아요~

in #muksteem6 years ago

오늘도 간식을 먹는다.

@zzong81

편의점메인.jpg




편의점3.jpg

편의점4.jpg

요고요고 돼지바핫도그 맛나요!
한달전에 먹은거를 이제 후기를 ㅋㅋ
차가운 상태론 못먹고 데워먹어야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바삭하진 않아요~
약간 눅눅한데 그래도 심하게 짜지않고 좋아요!
글고 같이 먹은 아침에주스 청포도맛도 달달하지요.




편의점1.jpg

요건 처음에 나오자마자 먹어봤었던
레몬맛 환타인데 뭔가 인공레몬맛..
그래서 지인들은 싫다고 하던데
저는 인공이지만 맛나던? ㅋㅋㅋㅋ???
출시된지 두달쯤 된 것 같은데
아직도 편의점가면 파는걸로봐서 잘 팔리나봐요~




편의점2.jpg

제가 좋아하는 콘칲!!!!!! 할라피뇨&와사비
이것도 신상 나오자마자 사먹어 본건데
제 입맛에 꼭 맞더라고요! 하지만 호불호 있음! ㅎㅎ
약간 매운 맛이라 이렇게 믹스커피와 먹어주면 더 맛나요~

오늘의 짧은 먹방리뷰는 요기까지 뿅~*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식빵이 이래도 됩니까?
게튀김이 맛있는(?) 만땅치킨~ㅋㅋ

Sort: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네요!! 몸무림을 치게 만드네요ㅎㅎ

편의점 음식은 대체적으로 좋아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편의점 음식 좋아하시는군요!!!
대부분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인데 다 입맛에 맞으시나봐요~
전 돼지바핫도그 먹어보고 싶네요~^^

저는 편의점 음식이 대체적으로 맛나더라고요~ㅎㅎ
그래도 역시 젤 맛난건 엄마음식 ㅎㅎㅎ

돼지바핫도긓ㅎㅎㅎ;;세상에...

세상에 마상에 맛있지요~ㅎㅎ

돼지바아이스크림은 먹어봤는데
핫도그는 처음이네요.
핫도그를 먹다보면 약간 느끼한데
그 맛이 약간 바뀔 것 같네요.ㅎㅎ

네 요즘 돼지바 떡도 있고 편의점에서는 소세지도 만드네요~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이스크림이 아니고 그냥 핫도그인거죠? .
알못..

네 핫도그예요~ㅎㅎ GS편의점에 팔아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먼저 먹어서 품평해주시고 미리보기체험 좋습니다 하하

어릴때 돼지바 엄청좋아했는데 ㅋㅋㅋㅋㅋ
나이먹으니까 단게 싫어져가여...흑 ㅠㅠㅠ

저는 나이를 먹어도 단게 좋아요.ㅎㅎ

콘칩에 맥주가 아닌 커피 조합인가요? ㅋㅋㅋ 진짜 간식이였군요 ㅠ

후후후 진짜 간식입니당~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54.53
ETH 2976.59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