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한끼맛있다

in #muksteem6 years ago

진짜맛있다

@zzong81

한끼메인.jpg

상호명: 한끼맛있다
주메뉴: 이탈리아음식
주소: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92번길 49



한끼맛있다1.jpg

가게 이름이 한끼맛있다 인데 특이하죠?
경기도에 있다가 부산 다시 돌아와서
친한언니에게 뭐 받을게 있어서 만난김에
맛난거 먹으러 가자며!!
저는 스파게티가 먹고싶고
언니는 고기가 먹고싶었음. ㅋㅋ
그래서 검색해서 찾은 곳~
요즘은 하도 체험단후기가 많아서
후기를 다 믿지는 않지만 그래도 한 번 가봤어요.



한끼맛있다2.jpg

스파게티가 먼저 나오더라고요?
저희가 주문한건 게살크림소스 스파게티
많은 블로거가 요걸 추천하더라고요?
저도 크림소스 좋아해서 주문해봤는데
오오!! 입맛에 딱 맞고 맛나용^^
소스 우유맛 진하고 맛나서 숟가락으로 퍼먹음 ㅋㅋ



한끼맛있다3.jpg

한끼맛있다4.jpg

그다음 밥이 나왔어요!
요건 단호박제육볶음 이던가? ㅎㅎ
순전히 단호박땜에 주문했어용! ㅋㅋㅋ
근데 이게 사진으로는 양이 적어보이는데
고기반 야채반 이예요! 양도 완전 많음!!
밥과 샐러드는 무한리필이어서
밥은 배불러서 이것도 다 못먹었지만
샐러드는 한 번 더 리필했어용!
제가 리코타치즈를 좋아하는데
리코타치즈가 크고 많이 들어있어요. ㅋㅋ

음료도 콜라나 사이다로 리필가능해요!
저는 평일 점심때 가서 런치셋트로 먹었는데요?
요렇게 해서 먹어도 양이 2~3인분 이예요~
밥도 샐러드도 리필이 가능하니~
다음에 또 가고싶은 밥집이예요~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엄마랑 동생이랑 셋이서
꽃마름에서 맛난거 많이 먹어요^^

Sort:  

진정 이좋은 것들을 다 드셨단 말입니까?

네네 맛도 좋고 좋더라고요~

아름다운 식단스럽네요.

아름다운 식단스럽네요.222

아름다우니까 또가고싶네요~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감사합니다~

오~~~ 맛있겠어요~~~~
특히 밥!!! 아침부터 먹스팀을 보니 배고프다는..ㅠㅠ

후후 저는 일단 밥은 안먹어도 고기는 다 먹자 주의여서 고기를 다 먹었씁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92번길 4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로왔습니다.

감사해요~

음식 사진을 잘 찍으시는 것도 능력입니다.

저는 음식물쓰레기처럼 찍거든요.

사람은 각자 잘하는게 있으니까요~
도선생님은 게임스토리텔링을 잘 하시잖아요!

맛있겠당 ㅎㅎ
저도 가보고 싶네요!!
부산만 아니여도... 부산가면 가볼게요 :D

체인점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체인점이라면
다른지역에도 있을거예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