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양념치킨 라면이 나왔다규?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진짜 치킨 맛인가? ㅎㅎ

@zzong81

양념치킨메인.jpg



양념치킨1.jpg

사실 먹기는 진작에 먹었쥬~
밀린 후기가 많을 뿐...ㅎㅎㅎ
요기는 요렇게 양념소스랑 후첨토핑이 있네요~
저 후첨토핑이 땅콩이더라고요?
저는 땅콩알러지가 있어서 넣지 않았어요!



양념치킨2.jpg

농심이 언젠가부터 요런 센스를 발휘하길래
또 이용해주는 센스~ㅋㅋ



양념치킨3.jpg

만드는 방법은 다른 비빔면들이랑 비슷비슷



양념치킨4.jpg

면이 다 익었으니까 뚜껑을 열고
보이는 뽀얀 속사..ㄹ이 아니라 면~ㅋㅋㅋㅋㅋㅋ



양념치킨5.jpg

소스 넣고 비비고 비비고~
치킨이 있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저는 안타깝게 치킨은 없고
치킨대신 계란으로...ㅎㅎㅎ

맛은요? 오호라~
양념치킨 소스 맛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에 다른 후기들을 보면
치킨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양념치킨 맛이라고 하던데
저는 뭐 그정도까진 아닌 것 같지만
그래도 먹을만해요~
일단 제 입맛에는 보통...
진짜진짜 양념치킨 맛은 아니고요..
조금 흉내낸정도? ㅎㅎ
저는 뭐 그렇더라고요~ㅎㅎ
그래서 별점은 5점 만점에 ★★★☆☆
그럼 뿅~*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편의점은 맛난게 많아요~
식빵이 이래도 됩니까?

Sort: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네요~~마음으로 먹겠습니다~~~

실제로도 드셔보아요~

우와 찌찌뽕ㅋㅋ저도 샀어요^^

오오!! 리뷰쓰시면 꼭 구경을!! ㅎㅎ

요즘 컵라면 나날이 발전하는데요~~언젠간 컵라면 먹어도 치킨먹은듯한 날이 올지도ㅋㅋ

오오 그런날이 왔으면 좋겠어용!!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오! 이거방금 제가 마트가서 컵라면가먹을까하다가 새로나왔나? 하고 봤던건데 ㅋㅋㅋ 새로움을 선택하면 실패할까봐 잡지않고 왕뚜껑사먹었어요...ㅋㅋ
아... 저는 치킨이 조각으로라도 들어있나? 싶었는데.. 치킨은없었군요....

ㅎㅎㅎㅎㅎ 제가 참치마요라면이 나왔을때 그랬어요!
참치가 진짜 들었나? 했는데 안들었음.. 실망...ㅎㅎㅎ;;

음....맛이 참 아이러니할꺼같아서 망설여지네요 ㅋㅋㅋㅋ

많이 아이러니 하진 않고요~ 그래도 양념치킨 흉내는 많이 냈어요~ 먹을만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