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동 할머니 딸생양곱창집.

in #muksteemkr6 years ago (edited)


저 원래 곱창 잘 안먹는데...ㅎㅎ 돌아다니던중... 사람들이 넘 많이 모여있고.. 5시 뿐이 안되서 만석이라서..들어가봤어용..ㅎㅎㅎ 무한리필 곱창집인데 괜찮네용..!!!

요건..사진 크기가 넘 ..작게 들어갔네용..ㅎㅎㅎ 적당한 크기 맞추기..좀 어려움..ㅎㅎ

사진보니깐..또 먹고싶어져용.

먼저 세팅될때..찍어야 하는데..자꾸..ㅋㅋ 먹다가 찍게 되더라고용!!!ㅎㅎ

곱창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가서 무한리필 드시면 될거같아요. 무한리필 아니면..가격이 넘비싸용..ㅠㅠ

양도 너무 쪼금이고..ㅠ

찾아가는 길은

여기루..가시면되용..ㅋㅋ 영업시간이 오후 5시부터 새벽 4시까지에요~~~ㅎㅎ

저는 친구들이랑... 다음에 한번 더 가기로 햇어용..ㅎㅎ 


역시 음식은 음식맛도 기본이지만..좋은사람들과 먹으면 훨씬 더 맛있고 추억으로 남는거 같아요..^^


Sort:  

Steem was created to bring great content to everyone. Thank you for fulfilling the prophecy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3041.44
ETH 2985.8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