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밤에 들으면 더 감성터지는 노래

in #music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
저번에 밤에 듣기 좋은 노래에 이어서 이 야심한밤, 밤에 들으면 더 감성 터지는 노래를 들고 왔습니다~!
주로 유명하지 않지만 좋은 노래들로 선곡했으니, 한번 들어 보셨으면 좋겠어요!

바라지 않아 - 정키(feat. 소정 of 레이디스코드)

저는 원래 한 노래에 꽂히면 계속 반복재생해서 듣는 스타일인데, 이노래에 한번 빠졌었다가 3개월을 못 헤어나왔었어요.. 그정도로 먹먹해지고 들을수록 좋은 노래에요..!
소정님의 목소리가 허스키한데 촉촉한 목소리라서 너무 좋아요 꼭 들어보세요ㅎㅎ

Voice mail - 아이유

이노래는 없던 썸남도 있었던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키는 노래에요ㅋㅋ
제가 학생때 야자하고 돌아가는 길에 자주 들었는데, 막 나한테 잘해줘놓고 아무것도 아니었던 거니 이렇게 원망하면서 감성을 터치하죠....ㅋㅋㅋ

청소 - 더레이

더레이님 노래는 숨은 명곡 들이 많아요!
헤어진 연인의 흔적을 청소한다는 가사에요

40, 문명진 - 잠 못 드는 밤에

40, 문명진님도 주로 발라드를 부르는데, 고음도 깔끔하게 올라가고 들으면 감성적이게 되는것 같아요!
헤어진 아픔에 쉽게 잠 못 든다는 내용이에요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선곡이었는데, 스티미언님들은 어떠셨나요?
감수성 풍만하게 들으셨나요~?
노래를 음미하시면서 오늘도 꿀 잠 주무세요~!^_^

Sort:  

와.. 레코 소정님 진짜 좋아해요!

앗 그렇죠!!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것 같아서 아쉬웠는데 반갑네요ㅎㅎ

포티, 문명진 노래 다 좋은데 두가수가 부르면 엄지척이죠
앞으로도 좋은 노래추천부탁드립니다

맞아요 두분 다 잘 부르시니까요ㅎㅎ 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 주세요!

저는 정키에 한표요!!
놀러왔어용 팔로잉하고 갑니다 자주왕래해요:-)

정키님이 만든 노래는 다 좋죠ㅎㅎ 저도 팔로잉 할게요!

키야...바라지않아..너무 좋네요 ..잘듣고 가요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pbg님 좋은 밤 되세요!

안녕하세요^_^ 새로 가입한 뉴비입니다 ㅎㅎ
커버곡 관련 포스팅으로 운영 할 계획이구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반갑습니다! 놀러갈게요~ㅎㅎ

아! 정키와 문명진 +_+
감성 제대로 터지는 곡들, 이따 밤에 들어볼게욥!

뭘 아시네요!! 밤에 꼭 들어보세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852.33
ETH 2958.7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