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속한 그룹 MUDO 의 라이브 세션 입니다.

in #music5 years ago (edited)

파리의 UMJ 스튜디오에서 작업했습니다 ㅎ

동료들과 열심히 작업했으니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

Diego Dacax - Bass, Laptop
Je Chan Song - Accordion, Accordina
Antoine Morera - Guitar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와우~~ 멋져요. 좋아요. 경험해보지 못했던 아코디언 소리에요~~~ 좋아요. 좋아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엔 공연 영상도 올릴거예요 ^^

한번 더 듣고 자야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이번엔 아코디나도 등장하는군요. 🙃 음악 분위기가 심상치 않네요.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에 피쳐링 해주세욥

Posted using Partiko iOS

fantastic 하겠는데요! 기대기대^^

원룸에서 축쳐져있던 제게 잠시 다른 세상을 보여주셨습니다. 멋진 음악 잘 듣고 갑니다:D

ㅎㅎ 다음엔 다른 프로젝트도 들려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힘이 되셨길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