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기록] 골든스윙밴드 - 완전 취향저격 당함

in #music5 years ago (edited)

@ssu, 골든스윙밴드에게 취향저격 당하다

스크린샷 2018-11-22 오후 93359.jpg

사진 출처: EBS 스페이스 공감 1093회

유튜브에서 Ella Fitzgerald의 I'm Beginning To See The Light란 곡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재즈밴드.
왜 이제까지 이 밴드를 몰랐을까?

 

재즈라디오 듣다 좋은 노래를 발견하면 메모장에 적어두었다가 유튜브에서 찾아 듣는데, 어제도 평소같이 찾아 듣다가 완전 대박적 밴드를 발견했다!! 바로 골든스윙밴드!

내가 빠져들게 된 영상들과 내 의식의 흐름:

나: ~_~ 오 좋다

나: ㅇ_ㅇ 와 진짜 좋다

나: ㅇ0ㅇ 와 완전 취향저격!!!!! 무한반복!!!! (가사에 'Moon'도 많아서 좋음ㅋㅋ)

 

집에 도착해서 각잡고 헤드폰 끼고 스페이스 공감 몇회껀지 찾아서 처음부터 끝까지 봤다. 한곡 한곡 나올때마다 "와~" 소리가 저절로 ㅋㅋ 음악 알못이긴 하지만 편곡 진짜 짱인것 같다. (I'm Beginning To See The Light은 빼고 ㅋㅋㅋ 편곡된거 넘 빨라 ㅠㅠ)

가지고있는 헤드폰이 너무 동굴소리라 별로 맘에 안들었는데, 헤드폰이 잘못한게 아니고 노래가 잘못한거였네..ㅋㅋㅋ 어떤 노래에 꽂히면 일주일이고 한달이고 계속 듣는데 이번달은 너로 정했다!!

아, 시간되면 원곡도 꼭 찾아봐야겠다. EBS 스페이스 공감 골든스윙밴드편 안본사람 없게 해주세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하시는 친구들에게도 널리 알려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26.65
ETH 2907.1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