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엘리엇 보고옴

in #musical6 years ago

오랜만에 보는 뮤지컬, 빌리 엘리엇!
뮤지컬 본지 일년이 넘은 것 같다.
마지막로 본 뮤지컬이 위키드!가 아니구나
회사에서 킹키부츠 봤었군
아무튼 오랜만에 본 뮤지컬은 너무 재미있었다.

빌리 엘리엇은 대학생일때 영화로 먼저 봤었다. 그때 당시 옥토버 스카이를 보고 성장드라마가 너무 재미 있어서 뒤지다 발견하게된 빌리 엘리엇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이라면 마지막에 어른이 된 빌리가 늙은 아버지를 자기 공연에 초대하고 빌리가 공연에 시작되자 날아오르며 끝나는 장면은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뮤지컬을 보는 내내 이 장면을 어떻게 보여주려나 기대했는데 이 장면은 없고 갑자기 끝나는 약간 어이없는 클로징이었다

뭐 그럼에도 재미는 있었다. 다만 뭐랄까 초반에 무용반 여자애들과 경찰 광부들에 어울려 춤추는 장면들은 왠지 모르게 정신이 없었달까

처음과 끝이 조금 아쉽긴했다.
오랜만에 영화 빌리 엘리엇을 다시 보고 싶구나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2177.56
ETH 2918.1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