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으로 巨부가 된 사람들.

in #new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코인으로 큰 돈을 번 사람들을 심심찮게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코인으로 큰 부자가 된 사람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윙클보스.jpg

윙클보스 형제

마크주커버그와의 법정공방으로 유명해진 윙클보스 형제는
전세계 비트코인의 약 1%가량을 보유하고 있는 코인계의 큰손입니다.
비트코인이 크게 상승하기 전 개당 약10~12달러 수준에
12만개를 매수했습니다. 윙클보스형제는 비트코인이 개당
38만 달러가 되기 전까지는 매도할 생각이 없다고 하네요
17년도 기준 자산은 약 1조 4천억원 가량입니다.




비탈릭.jpg

비탈릭 부테린

너무나 유명하죠
이더리움의 창시자입니다
1994 년생인 그는 10살 때부터 직접 독학으로 코딩을 해
온라인게임을 만들어 놀았고 17세에 비트코인을 접한 뒤
19세에 이더리움 백서를 발간합니다.
무려 5개국어를 구사한다고 하네요.
현재자산은 추정불가. 하지만 사람들은
그의 자산을 약 3~4조원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우지한.jpeg

우지한

비트코인 캐시의 아버지라 불리우는 우지한은
13년 채굴기를 직접 만들어 채굴했고
14년 마운트곡스 해킹사건으로 코인이 폭락해 많은
채굴업자들이 시장을 떠날 때 미래를 보고 견뎌냈습니다.
우지한은 17년 인터뷰에서 5년 이내에 비트코인은
10만달러까지 상승할 것이라 전망해 많은이들을 놀라게 했지요
우지한의 재산은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사람들은
그의 자산을 약 10조정도로 추정합니다.




찰리리.jpg

찰리 리

라이트코인의 창시자입니다.
과거 11년도 코인베이스에서 근무하던 그는
비트코인보다 더 빠르고 저렴한 보급형 비트코인을
개발하고자 했고 그렇게 탄생한 코인이 라이트 코인입니다.
그런 그가 17년 12월 20일 자신이 가지고있는 라이트코인을
전량 매도했다는 소식을 전해 라이트코인 보유자들에게
적잖은 충격을 안겨줬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코인계를 떠난것은 아니며 자신의 모든
시간을 라이트코인에 쏟을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라이트 코인 덕분에 이미 충분히 부자가 됐다고 밝힌
그의 재산은 아쉽게도 추정불가...




크리스 라센.jpg

크리스 라센

리~또속! 리또속 신나는 노래~~
리플코인의 창시자로 유명한 크리스라센은
한때 미국 부자랭킹 5위에 들 정도로 어마어마한 재력가입니다.
리플의 가격이 폭락한 현재는 5위에서 내려왔지만
아직도 무시할 수 없는 거부임은 틀림없습니다.
보유 리플은 약 51억개라고 하니...
그의 자산은 총.....어...음.... 아주 많습니다.

ㅎㄷㄷ

Sort:  

다유명하고 천재들

ㅋㅋㅋ

우리도 스팀홀딩으로 저자리까지 올라가 봅....

ㅎㅎㅎㅎㅎㅎ

윙클 보스~!!!! ㅜㅜ

윙클보스를 믿습니다.

무조건 믿습니다.

비트코인 38만달러까진 아니더라도

10만달러까지. ㅎㅎㅎㅎ

다들 대단한 사람들이군요.ㅎ
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ㅎ

정말... 뭐든 초창기에 진입하면 빛을 보는것 같습니다.
부디 스팀잇을 하는 우리들도 지금이 초창기이길 간절히 바랍니다 ^^

저도 초창기이길 바래봅니다!ㅎ

부러운 사람들 코인계에 나는 사람들이죠ㅎㅎ

코인시장이 영원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들도 나중엔 남부럽지 않은 경제적 여유를 누렸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있습니다 ^^
성투하십시오!!

우지한이 시아코인 채굴기 사업하는사람맞죠??

시아코인 전용 채굴기를 만들었다는 소식은 들었습니다.
아마 당연히 직접 채굴도 할겁니다.

채굴계의 거장 우지한 따거니까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39.14
ETH 3005.38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