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세요 스팀잇 가입인사 드립니다. (우여곡절)

in #new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번에 스팀잇에 가입하게된 루이스라고 합니다.^^





사실 저는 비트코인 트레이ㄷ... 아니 코린이 랍니다. ^^;

작년 12월 부터 코인 거래를 하기 시작하여

매우 큰 성공을...











네.. 망했습니다. 완전 폭망~ 

제 상황에서 망할수있는 가장 큰 망함(ㅜㅜ) 

비트 코인에 물려있는 상황에서 할 수 있는 거라곤

오를 꺼란 희망과 정보수집 뿐 이었습니다.






이런 저런 코인 정보를 수집 하던 저는

많은 코인 정보가 스팀잇에 올라온 다는걸 알았고..








좀 더 알아보니 스팀잇에  글을 올리면

스팀으로 보상을?????









스팀을????????????

(물론 보팅을 받아야..^^)



스팀잇 따봉~!!!!!!!!!!!!!!!!!!!!!!!!!!

따따따따따따따따따따따봉!!!!!!!!










기다려라 스팀잇 내가 간다.

바로 가입 ㄱㄱㄱ










'니가~? 스팀잇에? ^^ㅎㅎㅎ' 


하지만 스팀잇은  가입하기 조금(많이) 어려웠습니다.

(언젠가 부터 가입 조건이 까다로워 졌다고..)

가입시 전화번호 인증 오류와





기다려도 오지 않는 메일..

기나긴 기다림 끝에 반 포기상태 였는데








드디어!  인증메일이..  도착 ㅜㅜ 감동~! 

저에게도 (대)스팀잇에 글을 올릴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니 너무 행복 했습니다.








무슨 글을 올려야 할지 고민이 시작 되었지만

선배님 여러분들의 글을 보며

차근차근 하나하나..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를 가입시켜준 스팀잇의 운영자 (? 계시다면..^^)님과

스팀잇 신님(?)에게 너무 감사드리며.. 

앞으로 행복하고 재미있는 글들 많이 많이 올리겠습니다.





잘 부탁 드려요~ ♥



팔로우 부탁 드립니다.




Sor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함께 즐거운 스팀잇 했으면 좋겠네요!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저의 글 첫댓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행운이 찾아 올꺼에요~^^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너무 반갑습니다!!
저도 스팀잇 이제 막 시작하는 뉴비입니다!
앞으로 좋은정보 공유하며 소통하고 싶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성투하십시오!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잘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lewiskim님 글은 뭔가 신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67.71
ETH 3754.33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