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더나 2차접종

in #new3 years ago

후기를 잔뜩 읽어보고 쫄아서 맞으러간 모더나2차..
주사바늘 들어갈때부터 아프고, 혈관 차가워지는 느낌도 난다는 얘기도 많았지만
생각보다 주사바늘 들어가는지도 모르고 아무느낌도 안나는 채로 맞았다
맞고나서 혹시 모르니 하는 생각에 15분 대기하라는거 원칙대로 30분대기했다 ㅋㅋㅋㅋ
집에와서도 아무이상없는 걸로 봐서 조심히 누워있다가 완치됐으면..

Sort:  

Thank You for sharing Your insights...

AND Your wonderful post.

백신 맞기가 내키지 않네요.

Thank You for sharing Your insights...

그죠 부작용이 나일지도모르니ㅜㅜ

Hi @raven203,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2차 접종을 축하드립니다.~ 큰 탈 없이 넘어가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화이자 잘 넘어 갔습니당… 근데 안아프면 항체 형성이 잘 안되는거라공….ㅠ)

감사해요 잘넘어간것같아요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축하드려요.. 접종보다도 아무 이상 없이 지나가는게 젤로
좋지요.

길면 한달까지 간다는데 주의해보려고요ㅋㅋ

전 화이자 2차 지난주에 맞았는데 큰 이상은 없지만 왼쪽팔을 아직 못들겠어요^^;;
모두 무사히 지나갔음 좋겠어요.푹 쉬셔요~

화이자가 좀더 심한느낌이 있네요

2차 접종 축하드립니다^^.. 이제 미국을 따라갈련지 벌써부터 3차 접종(부스터샷)을 염두해 두고 있다고 하네요 앞으로 우리나라도 미접종자들은 직장 불이익 및 출입금지가 생길듯 합니다 아무쪼록 몸 추스리세요 3일정도... 가더라구요ㅜ

Thank You for sharing Your insights...

부스터샷은 안맞으려구욬ㅋ

전 이틀 앓았네용..ㅋㅋ 무기력하고 열나다 식다 열나다 식다..ㄷㄷ

아이고 고생하셨습니다 ㅜㅜ 저는 열조금나고 끝났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