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 새내기입니당~ Hello Im new steemer~! k k

in #new6 years ago (edited)

DSC01543.JPG


안녕하세요~ 새로 스팀을 시작하는 새내기 Serena kim 입니다~ 

Hello Im New Steemer Serena kim! haha  

저는 코인에 관심이 많고, 여행, 그리고 맛있는 음식을 무지무지 사랑합니당

I'm interested in coins, traveling, and loving tasty food

우연히 스팀에 대해 알게 되었고~

 또 최근에 코인 관련 영상 제작에 참여하게 되어 홍보도 하고싶어 시작하게 되었어용!~ 

I happened to know about steem, and ~

 Recently I was involved in making coin related videos and started to do marketing.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I would appreciate your interest.~ ^^


!()
Sort:  

hello, welcome to steemit~

wow thank you. ^^

잘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Loading...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지만 응원하고 갑니다. 팔로우 합니다.^^

감사해요~ 맞팔 할게요 ^^

반가워요~ 컨텐츠 제작 쪽에 계신가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다른 직업이 있는데, 우연히 영상에 출연하게되서요 ㅋㅋ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려용

가입환영해요 ^^
팔로우하고 갈게요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맞팔용 ㅎㅎ

저도 가입인사를 영어도 같이 하고 싶었어요. 보기 좋네요

영어를 너무 못해서요 겸사겸사 . 스팀 하면서 영어공부까지 같이하려구요 ㅋㅋ 방문감사해요

자신감 있는 모습이 보기 좋으시네요~
저의 블로그에도 방문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넵 자주 소통해용 ㅎㅎ

반가워요~ 맞팔해요 ㅎㅎ

넵 감사합니다 맞팔 완료요 ^^ 자주 뵈영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9831.92
ETH 3744.43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