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아! 너 뒷태가 넘 심쿵하쟈나! OH! MY GOD CAT! TANI!

in #newbie6 years ago (edited)

어제 컴퓨터를 하다가 문득 고개를 돌렸더니

뙇!

탄이의 뒷태가 나를 너무 심쿵하게 만들었다.

고양이라는 존재가 그런것 같다.

일상을 살다가 순간순간 늘 새로운 즐거움과 흐뭇함을 가져다 주는 존재.

그래서 나는 결국 다시 고양이를 키우게 되었지.

그 매력에 한번 빠진 집사라면

어쩔 수 없이 늘 함께 시간을 보내야 한다는게 함정!

그 심쿵 뒷태 함께 보시죠!

탄이_심쿵_뒷태.jpg

#cat #Siamese #kr-join #kr-cat #kr-newbie
#daily#pet

Sort:  

고양이 뒷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인형같아요

어머! 감사해요>_<// 인형이라고 하긴 너무 찹쌀떡 같지 않나요?ㅋ

ㅋㅋㅋ 고양이들은 왜 집사가 컴 하는걸 못보는 걸까요

넘 탐스럽네요 보들보들해보여요

안녕하세요!!!
뉴비찾아다니는 뉴비입니다!!! ㅎㅎ

조금전에 제 댓글에 대댓글을 남겨주셔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
가입하시고 세번 쓰시고 잠시 휴식기에 있으신것 같네요 ㅎㅎ
다시 시작하시려는 것 같아 약간의 도움을 드리고자 댓글 남깁니다. :)

우선 kr-join, kr-newbie, introduceyourself 태그와 함께 간단히 자기소개글 한번 다시 써주시구요 :)
글 보니 kr-join 태그 계속 쓰시던데 가입글에 한번만 쓰시고 이후부터는 다른태그 쓰세요 :)

그리고 현재 이상한 업데이트때문에 뉴비가 활동하기 힘들어졌네요..ㅜㅜ
그런 이유로 몇몇 스팀파워를 많이 보유하신 분들께서 스팀파워를 임대해 주시고 계세요 :)
@ponzipanda 님께 소개해 드려도 된다는 허락 맡았으니 제 소개로 왔다 말씀하시고 아래 링크따라가셔서 혹은 최신글에 스파임대신청 하시면 조금 더 수월하게 스팀잇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https://steemit.com/kr/@ponzipanda/5pqp6o

팔로우 하고 갑니다~~!! :)

Congratulations @intriad03!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480.78
ETH 3045.78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