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민스타MINSTAR / 1. 첫번째 도전 FIRST CHALLENGE - 뉴질랜드에서 살아보기 Live in New Zealand

in #newbie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715_122849386.jpg

1. 첫번째 도전 FIRST CHALLENGE - 뉴질랜드에서 살아보기 Live in New Zealand


안녕하세요! 민스타에요!
Hello! I'm MINSTAR!

제가 저번에 저번주에 '뉴질랜드에서 살아남기'라고 썼는데 외국인분들에게는 오해가 될 것 같아서
Last week, I wrote 'Survival in New Zealand' but it would be a misunderstanding for foreigners ...

제목을 '뉴질랜드에서 살아보기'로 바꿨어요 하하하
so I changed the title to 'Live in New Zealand'

전 지금 뉴질랜드, 넬슨에서 지내고 있어요.
Now I'm in Nelson, NZ.

넬슨은 여기랍니다!
Here is Nelson

사실은 제 형부가 뉴질랜드에서 6년(?!)정도 유학생활을 했어요.
Actually my brother-in-law has been studied English abroad in NZ for about 6 years(?!)

그리고 전 형부가 잘 알고 지낸 홈스테이 가족 집으로 와있어요.
and then I'm at the homestay family house that he knew well

예전에 도전하지 못한 유학생활을 대신해서 뉴질랜드에서 영어공부 겸 여행을 할거에요.
I will study and travel in New Zealand instead of studying abroad that I could not challenge before.

한동안 이것저것 준비하느라 사진도 많이 못 찍었어요.
For a week, I was so busy and coudn't take a photo a lot becuz I have to ready to go to NZ

그리고 아직도 뉴질랜드의 추운겨울날씨에 적응중이랍니다 .
And I am still adjusting to cold winter weather in New Zealand.

아! 뉴질랜드는 한국과는 다르게 날씨가 반대에요.
AH! New Zealand has the opposite weather unlike Korea.

계절뉴질랜드한국
봄(Spring)9~11월3~5월
여름(Summer)12~2월6~8월
가을(Fall)3월~5월9~11월
겨울(Winter)6월~8월12~2월

현재 계절은 '겨울' .....
The current season is 'Winter'....

그래서 전 지금 굉장히 춥네요 하하하하!
so now I'm really cold hahaha!

KakaoTalk_20180715_120556049.jpg

제가 서울에 살고 있는 친구들에게 듣자하니

한국은 거의 전자레인지에 들어가있는 수준이라고 하더라구요 하하하하

전 지금 냉장고에 들어와 있는 것 같습니다만.... ㅋㅋㅋㅋㅋ

I heard from friends who live in Seoul

I heard that Korea is almost in microwave.

I think I'm in the fridge right now. LOL

어쨌든!

ANYWAY!

그래도 사진 찍은 거 몇개 보여드릴께요!
I'll show u some of pictures I took

우선,
first of all,

KakaoTalk_20180715_122853647.jpg

비행기 안에서 찍은 사진! Pictures taken on the plane!


KakaoTalk_20180715_122856122.jpg

넬슨 공항에 내리자마자 찍은 평야 사진

A field picture tasken as soon as I took off at the Nelson Airport


KakaoTalk_20180715_122858483.jpg

###넬슨 공항사진에요 하하하 . 공항이 정말정말 작았어요.

a Nelson Airport pictures haha.This is really really small to me.


KakaoTalk_20180715_122902677.jpg

마지막 사진은, 넬슨 시티 안에 있는 'warehouse' 근처에서 찍은 사진이랍니다.

Last picture was taken near 'wearhouse' in Nelson city.

작은 공원이었는데, 마치 휴양지 같죠??
It's a small park , like a vacation spot, right?


이제 적응도 해가고 있으니,
I'm getting used to it.

저의 도전들을 생각해 봐야겠어요!
I'll think about my challenges!

큰 도전이 아니더라도 ! 천천히 조금씩! 화이팅!

Not a big challenge! Slow down! Let's go!

Sort:  

I vote you you vote me please

한효주닮으셨어요! - 앤블리님 베프 이노빛ㅋㅋㅋㅋㅋ

하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 머리만 한효주 스타일...? ㅋㅋㅋㅋ 감사해요 ! ㅋㅋㅋ
@annvely 언니덕에 한효주 소리도 듣네요ㅋㅋ!!

ㅋㅋㅋㅋㅋ 베프 님 립서비스 짱이시네요 ㅋㅋㅋ

뉴질랜드는 못 가봤는데 부럽습니다. ㅎㅎ 얼마나 계시는 건가요?

뉴질랜드 진짜 함 와보세요! 진짜 땅도 넓고 자연이 너무 좋아요 ㅜㅜ
지금은 3달 정도 생각하고 있는데 가능하다면 연장하려구요!

부럽네요. ㅎㅎ 호주 있을 때 놀러 갔어야 했는데 ㅠㅠ

한국은 너무라고 말할 수 있을정도로 더워요 ㅠㅠ

앜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엄청나게 엄청나게 덥다고 하더라구요 ㅜㅜ ㅋㅋㅋㅋㅋㅋ
부디 무더위 속에서... 잘 .... 생활할수 있으시기를....!!!

아 홈스테이 가시는 것이었군요. 지금 찜통같은 서울보다는 겨울인 뉴질랜드가 나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추운게 싫었는데 뭔가 사람들의 반응이 엄청나다 보니
지금 제가 있는 곳이 더 좋은것 같아요. 게다가 집안이 추워서 자동으로 칼로리 소모가....ㅋㅋㅋㅋ

넬슨이 항구도시였던가요? 남섬에서 배타고 북섬으로 갔던 기억이 기물가물..

넬슨 항구도시 맞아요! 맨 처음에 비행기 타고 홈스테이 집에 갈때 가족들이 저한테 보여줬어요 ㅎㅎ

오 멋지네요.
뉴질랜드!! 좋은기회네요
많은 경험하고 오세요^^

네!! 좋은 기회가 생겨서 좋은 곳으로 오게됐네요 ^^ 감사합니다!!

뉴질랜드 너무 예쁘네요!!!
포스팅 보니까 예전 호주에서 워킹홀리데이로 지내던게 생각나네요!!ㅎㅎ

우와~! 호주에서 WH하셨구나!! 어떠셨어요!?
기회가 되면 호주에도 놀러가고 싶은데 ㅎㅎ!

잘 도착했구나 !! 한적하고 여유로워보여 ~_<

언니야>< ㅋㅋㅋㅋㅋ 언니 덕분에 한효주 소리도 들었다 ㅋㅋㅋㅋ
넘나 여유로웡><!

한국은 완전 무더위 속에서 살고 있어용...ㅠㅠ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자레인지 속에 계신가요 ㅜㅜ?ㅋㅋㅋ

펄펄 끓는 기름 가마솥 지옥에 있어용~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민스타 쌤!!이렇게 청순하기 있기 없기??

엥~!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