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nx소개

in #newbie3 years ago

작은 것을 쌓을 줄 아는 사람이 빨리 이룬다 - 순자-

그동안 쌓을 줄 몰라서 뭐 하나 이룬 것이 없는데
스팀잇을 만나서 작은 돌멩이라도 하나씩 쌓고 싶네요.

저는 그림을 그리는 사람입니다.
크립토세상을 꿈꾸지만 사실 아날로그 세상의 추억을 소중히 생각하고 있네요.

이 공간에서는
크립토 이야기, 그림 이야기, 자동차 이야기, 식물 이야기...
그냥 소소한 살아가는 이야기들을 하나씩 쌓아가고 싶습니다.

이정도면 첫 포스팅 괜찮으려나요?

KakaoTalk_20210803_172616597.jpg

Sort:  

첫 포스팅으로 아~주 훌륭하십니다~ ^^
앞으로 많은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모르는 것이 많아서... 공부 많이 해야 할 것 같아요. ㅎㅎ

안녕하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팀잇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한번 끝까지 읽어보시고 STEEMIT-초보자를위한 가이드
혹시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저 혹은 @ayogom, @jungjunghoon, @powerego, @tworld, @dorian-lee, @bluengel, @bitai, @kinghyunn, @maikuraki 님께 댓글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방에서 궁금한 점도 한번 해결해 보세요. 많은 스팀잇 경험자 분들께서 언제나 궁금한 부분을 즉시 해결해 주실 것입니다. 카카오톡 대화방 바로가기 패스워드(1004)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75.14
ETH 3047.55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