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벌지지지 얘는 정말...

in #nextcolony5 years ago

빌런이 맞나봅니다.
왜 저를 공격했나했더니, 제가 자기 구역을 탐험했다네요.
아니 나는 빌미를 주기 싫어서 니 구역안은 건드리지도 않았는데 무슨 소리인가 했더니...
몇일 내로 자기가 올거랍니다. --;; (오려면 한 일주일은 있어야겠구만...)
그러더니 제가 탐험할 구역을 정해줍니다..

그래도 어쩌겠어요 저는 원래 탐험을 위주로 할 생각이라 공격부대가 별로 없는 걸요.. 말을 들어야지..
도저히 각이 안나와서 나보고 탐험하지 말라는거냐고 했더니 그건 또 아니라네요.
한참 얘기 주고받으니까 마지막에 이러더군요...
저더러 남쪽으로 가서 탐험하고 뭐하나 찾으면 알려달라고...
살거냐했더니 메이비라는 걸로 봐서는 제가 행성찾으면 약탈할건가봅니다...

한국분들이 이 빌런을 빨리 퇴치하면 좋겠네요 ㅎㅎㅎ

아... 완전 평화롭게 하고 있었는데...
이거 빨리 리워드 받고 접어야할 각이네요.
언제 줄지...얼마나 줄지 모르는 리워드 기다리기도 지쳐가는데...거참
이걸로 밤을 새게 만들다니... 이제 정말 접어야할때가 왔나봅니다

Sort:  

Congratulations @w88!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47.53
ETH 2913.4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