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쇼핑하신 물건들 귀엽네요.ㅋㅋ

승만의 소확행이 있네요 ㅎㅎㅎ
취향 귀여워랏ㅎ

^_^ 정말 비누받침같은데요... 와사비콩은 기분 처질때 먹으면 자극이되서 좋으라고 같고 일본소도시여행책은 그냥 사진들만봐도 기분이 좋아질거 같은 느낌... ㅎ

엎어져있는 모습이 귀엽네요, 바닥과 물아일체 ㅎㅎ

웹툰 올리는 방법 좀 리뷰해 주세요 ㅠ
넘나 맘에 드는 그림체와 글!!

저와 콜라보로 작업 좀!!!

이 웹툰 보는 순간, '승리주기'에 설레는 마음이 들어 와이프에게 보여주려고 핸드폰을 내밀다가,, 흠칫 했습니다;;
"그래서 뭐? 애교 부리라고?" 하는 반응이 상상되어서요ㅋㅋ
아, 두 분 죽이 척척 맞네요!ㅎ

소꼽놀이 하는 것 같아요.ㅎㅎㅎ
아 ~~~ 깨 쏟아진다~~~

승리주기 좋은데요.ㅋㅋ 손으로 돌리는 선풍기는 돌리다가 더 더워지는 것 아니에요? :D
c.png

진짜 기여운 커플.... ㅜㅜ 으아 달달해 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330.76
ETH 3090.9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