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송 제작 프로젝트] 자신만의 스팀잇송을 만들어라!! - 마감합니다.

in #norae6 years ago (edited)

스팀잇송.jpg

안녕하세요. @omani02 솔입니다.

현재 스팀잇송 프로젝트의 두 번째 '자신만의 스팀잇송을 만들어라!'가 마감되었습니다.

[2018.2.20일 부터 ~ 2018.3.6일 까지 총 2주간에 걸쳐서 진행됩니다.]
첫번째 이벤트를 통해서 총 4개의 멜로디가 제작되었습니다.
마음에 드는 멜로디를 다운받으신 후 자신만의 스팀잇 송을 만들어서 #steemitsong 태그를 달고 포스팅 해주세요.
자신만의 스팀잇 송을 불러주신 분들 모두에게 보상을 지급해 드립니다.
보상금액은 [(41.71SBD+이벤트기간동안 페이아웃되는 금액+@) / 참여해주신 인원수] 입니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이 지난후 인기투표를 통해 두분을 선발하여 10SBD씩을 추가로 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라는 이벤트가 진행되었고, 그 결과로 다양한 스팀잇송이 만들어졌습니다. @realsunny님과 @cagecorn님이 참여를 해주셨습니다.

@realsunny 님이 만들어주신 스팀잇송은 총 3개 입니다.

  1. @realsunny님의 mr에 만들어주신 곡입니다.

새로운 세상 만들어가요 가자 스팀잇~

  1. @caferoman님의 mr에 만들어주신 곡입니다.

오늘 뭐할꺼야?
Steemit!
그게 뭔데?

S T Double E M I T
plug and check ma M I C
hash tag N O R A E
for the music not for SBD
S T Double E M I T
Strums and Streams will never cease.
cuz' This wave even we cannot see
would be higher wider every single day

스티밋으로 놀러오세요
하고 싶은 걸 다 해봐요
글도 쓰고 사진도 올리고 친구를 만들어봐요
그리고 이제 다함께 노래를 불러봐요

S T Double E M I T
plug and check ma M I C
hash tag N O R A E
for the music not for SBD
S T Double E M I T
Strums and Streams will never cease.
cuz' This wave even we cannot see
would be higher wider every single day

스티밋으로 놀러오세요
하고 싶은걸 다 해봐요

이제 놀러올꺼지?

  1. @compos.kjy님의 mr - 스팀잇 cm송에 만들어주신 곡입니다.

In my dream of yesterday, I was a small fish
My color was red, the ocean was blue.
I wanted to become a whale, but there was no such a way.
I felt like there was no hope, but then I met new friends.

We gathered together, and waited till midnight together.
We flew to the sky. We could become anything.
From delphinus to cetus, we were bright shiny stars.
The night sky was so deep, could become anything.

If there was only me, I couldn't become a whale.
It was a sweet dream with my sweet friends.

@cagecorn 님이 만들어주셨던 스팀잇송 '우린 얘기하지' 입니다.

(Uh, Huh
MC 케이지콘 Here-)

보상 때문이 아니야
우리가 이곳에 있는 건

스팀시세 상관없지
언젠간 다시 오르는 걸

굴 할 것 없지
내 가진 모든 것

반복되는 일상 속에
내 발자취를 남겨

우린 얘기하지 X2

우리의 삶도 추억도 다 얘기하지

우린 얘기하지 X2

우리의 하루를 다같이 기억하지

우린 얘기하지 X2

우리의 삶도 추억도 다 얘기하지

우린 얘기하지 X2

우리의 하루를 다같이 기억하지

그러니까 오세요

스팀잇으로

다단계가 아니야

돈 버는 SNS야~

우린 얘기하지 X2

(헤-이!)

우린 얘기하지 X2

(호-오!)

우린 얘기하지 X2

(헤-이!)

우린 얘기하지 X2

(호-오!)

그리고 제가 만든 스팀잇송 입니다.

@realsunny 님의 mr에 만들었습니다.

생각의 가치 인정받는곳 스팀잇

@caferoman 님의 mr에 만들었습니다.

S T Double E M I T
plug and check ma M I C
hash tag N O R A E
for the music not for SBD
S T Double E M I T
Strums and Streams will never cease.
cuz' This wave even we cannot see
would be higher wider every single day

S T Double E M I T.

Give me a dollar when I write?
I don’t believe that. someone pays for my writing?
damn. that’s what happens here.
read my post. Give me a dollar. Leave comments. Support me.
Every day I Post n post, for my reward more n more.
My head is steaming. I can’t sleep. I can’t stop like a drug addict.
I have fans. When I write, they read it every day.
hell yeah, my fans come with, SBD.

S T Double E M I T
plug and check ma M I C
hash tag N O R A E
for the music not for SBD
S T Double E M I T
Strums and Streams will never cease.
cuz' This wave even we cannot see
would be higher wider every single day

upvote a nice post.
and vanish like a ghost.
of course, need no cost.
I get curation rewards.
writer writes better post. curator finds and votes that post.
This is how to develop for S T Double E M I T
Steem makes the world
that you can earn real Money with works
whatever you want. It makes your dreams come true.
"Hold on".
“It's only your hobby. How do you make money with it.?”
Now, I can answer that question
well... Steemit?

@compos.kjy 님의 스팀잇 비트에 만들어본 가사입니다.

수 많은 글들 사이를 여행 하면서 보팅 하고
댓글로 낄낄대며 정신없이 놀다 보면
하루가 다 지나가. 오늘도 글러먹었지
이러면 안되지. 커피 한잔에 각성.
장판에서 엉덩이 떼고 일어났지만
뭘 써야 할지 도저히 나는 모르겠다고
피드 들어가서 남들이 쓴 거 또 구경하고
사진, 그림, 필력 왜 없는지 계속 자책해
에라 모르겠다 개발 새발 질러놓고
자존심은 있어 가지고 댓글 보팅 받았나
계속 새로 고침 하고 또 하고 또 하고
야 제발 정신 좀 차려
재미 없잖아
누가 관심이 있겠냐
이 정도면 과학 이야
안 봐도 게임 오버지
투자자와 창작 자 모두가 행복해 마치
잠깐만~ 사랑을 나눠요~
Beautiful world 우정 이라기 보단 가족
대학 나와 처음 만났네 따듯한 사람들
나도 착한 사람인 척 가면을 써 뻔뻔하게
지금 보니까 뭐 그게 나쁜 것 같진 않네
글 하나에 울고 웃고 신이 나서 노래하고
진짜 재미있어 여기


사실 투표를 통해서 가장 많은 표를 얻으신 두분에게 추가 보상을 드리고, 재녹음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참여해주신 분이 두분 뿐이라서 투표를 할 필요도 없을 것 같군요. 스팀잇의 특성상 글이나 그림이 더 읽기 쉽고, 음악 포스팅은 인기가 많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좀 더 많은 관심과 부흥을 가져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지만 제 능력이 모자라서인지 맘처럼 되진 않는군요. 참여해주신 @realsunny님과 @cagecorn님에게는 제가 준비한 금액 + @cubo님의 지원금 + 스팀잇송 및 주간오마니 포스팅을 통해 얻은 금액인 43.49/3을 한 금액인 14.5에 세번째 프로젝트에서 투표를 통해서 보내드릴 예정이었던 10sbd씩을 더한 24.5씩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스팀잇송 제작 프로젝트는 여기서 끝내겠습니다. 참여해주신 분들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10SBD를 지원해주신 @cubo님 감사합니다.

@cubo님은 라디오에서 홍보가 될 수있도록 스팀잇 음반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에대한 아이디어가 있거나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cubo님께 문의를 해주세요. 스팀잇 음반 제작 프로젝트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사실 이번 스팀잇송 프로젝트에는 100sbd이 조금 넘어가는 보상을 걸었습니다. 보상도 좀 되고, 가사를 쓸 때에 1분, 2분짜리의 mr만 있는 것이 아니라 10초 짜리의 mr도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재미삼아 참가해주시지 않을까하는 희망을 가져봤지만 인기가 없네요... 아무래도 제가 영향력이 없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다시 100스달정도를 모아서 많은 사람들이 참여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음악 이벤트로 돌아 오겠습니다.

언제나 힘이되어 주시는 #norae분들과 스팀잇송 제작 프로젝트를 응원해 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__)

Sort:  

큐 저도 너무 참여하고 싶어서 새벽에 좀 불러보기도 했는데
도저히 못올리겠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너무 멋지십니다 +_+
이벤트 기획하신 솔님도 멋지세여어

ㅜㅜㅜㅜ 목소리를 들어볼수 있는 기회였는데 아쉽네요 ㅜㅜ 그동안 스팀잇송 이벤트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홀 하나하나 세상 좋은데요? 노래도 좋고 훈훈하고 너무 좋은 프로젝트 하십니다 ㅎㅎ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분들이 즐겁게 참여했으면 하는 바램으로 시작했는데 그러지 않아서 조금 아쉽게 마무리가 된 것같아요.

좋은 스팀잇 곡 완성되길 기대할께요.
참여하신 모든분들 곡과 가사들이 참 좋으네요.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번엔 더 재미난 이벤트를 가지고 돌아올게요 :D

와...........참 따스한 이벤트였군요. 그리고 여러분의 재능이 톡톡 튀어나오는....
수고 아주 많으셨겠어요. 고맙습니다. 오마니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에는 재능있으신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

이런걸 만들어내다니.. 정말 세상에는 능력자분들이 너무 많은것 같습니다! 엄지 척!!

맞아요!! 작사 작곡 모두 스팀잇 안에서 이루어졌어요!! 엄지 척!!

앗...아! 아차아차 그렇군요 제가 프라이빗을 걸어서공유를 못하셨구나 ㅜㅜㅜㅜㅜ헉 지금 얼른 가서 프라이빗 풀고 오겠습니다, 제 영상만 바로 클릭이 안되니 모양새가 영 그렇네요, 일단 풀고 올게요!

https://soundcloud.com/user-95061228/w7j9oxqpo2qk
풀고 왓어요 솔님~~^^ 솔님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고 참여자가 적어서 너무 속상해 마셔요. 아무래도 그림그리는 인원이나 소모임이 비교적 일찍 활성화되어 예술계에선 그쪽이 더 활발한 것 같지만, 노래 소모임도 충분히 가능성이 많고 앞으로도 무긍한 발전이 있으리라 예상합니다~^^
아 그리고....보내주신 보상 너무 잘 받았습니다. 사실 이렇게 많이 받게될줄 몰랐는데;;;죄송스럽기도 하네요.

공유해주셔서 고마워요 바로 수정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에는 1/n으로 보상을 드리면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실경우에 보상이 얼마 안되는데 어쩌지 하는 고민을 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보상을 조금 드려서 죄송스러운거보다 많이씩
드리는게 좋은 것 같기도 하네요.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는 더 재미난 이벤트를 들고 올게요 :)

우와 케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콘님 축하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노래로 우승하시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대박!!!

호랑이 없을때 하이에나가 짱이된거랑 같은 이치죠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헛.... ;ㅂ ; 이렇게 끝나다니!! 뮤직비디오가 궁금했는데 아쉬워요.
솔님 돈을 삥 뜯은 기분이라 왠지...... 죄송해지는.......
다음에 맛난거 사드릴께요.

그 대신 다음번에는 더욱 재미난 이벤트를 가지고 올게요.
맛난거 약속하신거에요. 제입은 아주 '고오급'스럽답니다. :D

@omani02 님 랩 듣고 있다보면 가끔 깜짝깜짝 놀랍니다.

뭐야, 이 센스는?

이센스라니 과찬이십니다 :D
더블디님이 작곡하신 노래 가사가 더욱 매력적인걸요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노래 태그도 있었군요!!! 정말 멋진 이벤트 응원 합니다^^
덕분에 퇴근시간에 좋은 노래 들으면서 집으로 들어갑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자주 놀러와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75.14
ETH 3047.55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