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 Gungnamji Pond, buyeo. Korea history place.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
크기변환_IMG_1356.JPG
크기변환_IMG_1357.JPG

백제 무왕과 신라 선화공주의 전설이 깃든 서동요의 무대 부여 궁남지입니다.
익산의 미륵사지 석탑이 복원되고 오랫동안 그 안에 담겨 있던 사리장엄이 발견되면서 무왕과 선화공주의 이야기가 실제인지 아닐지 연구가 진행 중인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백제 무왕이 익산으로 도읍을 옮기려고 했고, 그다음 의자왕 때 백제가 망한 탓에 무왕과 의자왕이 역사속에서는 그렇게 좋게 그려지고 있지 않은데요. 삼천궁녀가 몸을 던졌다는 낙화함에 실제 가보시면 그 말이 허무맹랑하며 후대에 지어졌다는 것을 명백히 알 수가 있습니다.

재작년 공주, 부여를 여행하며 신라 경주 못지 않음을 느꼈습니다.

스팀잇 처음 글이 공주 부여 여행기였는데 다시 한 번 사진을 들춰보니 새롭네요.

역사 속 그 현장에서 그때의 그 사건을 떠올리며 상상하는 것도 또 하나의 여행의 즐거움인 것 같습니다.

Sort:  

The lotus pond is very beautiful. The oriental landscape is always elegant.

[nTOPAZ-Curator]

The nTopaz Curation Team recognizes your work as being of outstanding quality and an enrichment to our community. We encourage you to use nTopaz again for your artistic creations, and are looking forward to your future posts.


Join our Discord: https://discord.gg/bycktuE

Thank you : )

[ nTOPAZ COORDINATOR ]

Hi @eternalight! I’m happy that you shared your talent so that this community continues to grow 🖌. Beautiful place I would like to visit one day.


You want to learn more about nTOPAZ ?
Follow @ntopaz to be informed about new contests. Visit our website to discover the artworks from the community. Or just join our Discord server to chat with other users and get help from the team.

Introduction to nTOPAZ · nTOPAZ Posting Guidelines · Guide for CO, CR, and CU

Thank you : )

역사는 이긴 자들에 의해 쓰여지기에..ㅎㅎ 어쩌면 의자왕이 신라를 제일 애먹일 정도로 유능했기에 그렇게 쓰여졌는지도 모르겠어요.ㅋ
여름에 연꽃피면 정말 예쁘겠네요.

그렇겠죠? 재평가 되어야 할 인물들이 역사속에 많이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드문 드문 핀 꽃들도 있어서 너무 이뻤어요!

세상에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날은 흐렸지만 즐거운 여행이었던 것 같습니다!

푸르름이 정말 이쁘네요. 고향이 부여인 친구가 있는데...
저렇게 아름다운 곳에서 자랐다니 너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루안에 다 둘러보기가 힘들만큼 부여도 가볼만 한 곳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헙 강력한 경쟁자가... ㅋㅋㅋㅋ
농담입니다 ㅎㅎ
저는 왜 항상 연꽃 타이밍을 놓쳐서 다 떨어진 연꽃만 찾는지 원;
예쁜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제 사진은 폰카라 참여에 의미를 두는 것으로 참가했어요 ㅎㅎㅎ

엔토파즈에서 풍경사진 콘테스트를 하는가 봐요?
피드에 풍경 사진이 꽤 올라오네요.^^
연꽃의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

네! sintai님 블로그 보고 바로 참여했습니다 ㅎㅎㅎ
다양한 풍경을 볼 수 있어서 궁남지가 기억에 많이 남아요.

나중에 마음에 드는 여성을 만나면 서동요 전법을 쓸까 고민했는데... 허위사실유포로 철컹하겠더군요.ㅎㅎㅎㅎㅎㅎㅎ 마음을 접었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서동요가 실제인지 아닌지는 상관없는 것 같은데요?
근데 그 전법이 지금도 통할지는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