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Girl sketch 소녀 스케치 7/28

in #ntopaz5 years ago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의 그림도 손 그림 입니다.

어제는 제가 머리가 아파서 그림 업로드를 하루 쉬었습니다.

요새 자주 머리아픈게... 빈열 때문인지 날씨때문인지 모르겠으나

컴퓨터를 너무 많이 본 탓이 아닌가 싶네요.

그래서 어제는 잠자고 일어나서 밥 먹고 간만에 휴식을 취해본 것 같네요.

...

오늘은 여느 때와 같이 비도오고 축축한 날씨여서... 우비 소녀를 또 그릴까 하다가..

우비인지 후드를 입은건지 이도저도 아닌 그림이 되버린 것 같네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스케치 분위기는 괜찮은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 샤프심을 바꿨더니 샤프심이 너무 날카롭나 봅니다.. 종이에 자세히보면 샤프자국이 심하네요..ㅜ_ㅜ 부드러운 걸로 바꿔야겠네요. )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고, 다들 몸 조심하시기를.. +_+


사용재료

  • 0.3 라이너 (스케치용)
Sort:  

저 스케치 그림에 채색을 어떻게 하느냐에 딸 우비소녀도 되고 성냥팔이 소녀도 되는 건가요? ㅋㅋㅋ. 머리아픈것은 아마도 날씨탓이 크지 않을까 싶습니다. 습도가 너무 높아 창의적인 직업군에게는 그렇게 녹록치 않는 환경이지요. 미지근한 물 많이 드시고, 가까운 공원 아침저녁 산책과 함께 휴식을 취해보시기 바랍니다.

채색하기 전까진 보는사람 상상에 맡기는거죠ㅋ_ㅋ

저도 날씨 때문인거같네요. 휴식시간을 늘려야겠습니다 +_+

Nice Drawing @jiwoon!!! 😀 ⭐️


[nTopaz Curator]

This comment from the curator is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Thank you ! +_+

Rest so you don't get so sick @jiwoon. ;)

I love to see your works, this girl is very pretty and gives a feeling of tenderness. <3 <3 <3


[nTopaz Curator]

This comment from the curator is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You can find out more in our Discord: https://discord.gg/bycktuE

Thank you! @yanes94 +_+

You are welcome my dear Jiwoon. It's great to see your designs :).

ㅎㅎ 그러게요. 사진상으로도 자국이 보이네요~ 머리가 아프다니 좀 쉬어야겠네요. 덥다고 음료 찬거만 먹지마시고 미지근하게 드세요. ㅎㅎ

곰돌이가 @sunny1124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966번 $65.417을 보팅해서 $76.48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감사합니다! +_+

@kr-newbie가 작가님의 스팀잇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_+

kr-newbie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r-newbie님의 [7/28 kr-newbie 큐레이팅 프로젝트] 오늘은 트리플A(AAA)에 대해 알아봐요~

...ie 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뉴비&리비는 1분 더 늘어, 총 11분으로 goomajjang, hee4552, jiwoon gluer, papasmf1, nabinabi, ldh1109, chosk, cooing, jay2dream...

rbaggo.zzan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baggo.zzan님의 [르바의 퀴즈카페] 수익배분내역 및 @kr-newbie 임대내역(매주 일요일 업데이트)

...magine 저자 지원 2.86 zzan jiwoon/td>
  • [7/4 르바의 퀴즈카페] 미션!! 글...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672.72
    ETH 2996.8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