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 Today's picture status[Monday]2/11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의 그림은 이틀 전에 올린 그림과 비슷한 유형의 그림입니다.

이틀 전에 딸기소녀 "소잉" 이었다면, 오늘은

사탕소녀 "마리" 입니다.

해당 그림체가 저의 원래 그리는방법이기도 해서

앞으로 이런 형식의 그림들이 자주 업로드 될거 같아요.

(재밌거든요 ㅋ_ㅋ)

아무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사용재료

  • 0.1 라이너 (스케치용)

  •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만화 케릭터 같아요~이런 케릭터 표정으로 sns 이모티콘 작업하셔도 충분 하실듯 합니다 ^^ 즐거운 저녁 되세요

저도 그래서 본격적으로 이모티콘 관련에 대해 알아보고, 해봤지만, 막상 그리 쉽지않더군요.

그래도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

공감되는 댓글이네요

Muy buen personaje, esta super bien echo y buenos colores.

애기애기한 마리네요 😆

귀엽게 잘 나와준거 같네요 +_+

수작업 멋지네요. ^^ 더 멋진 그림 기대할게요.

죽정님 감사합니다. 만화 항상 잘 보고 있어요 +_+

좋은꿈꾸세요~

마이님도 좋은 꿈 꾸세요 ~ +_+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Beautiful girl.

Thank you ! +_+

I like your sweet girl and her different emotions on her face. ;)

Thank you ~ +_+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귀여워요~~!
땡글땡글한 눈이 매력 포인트네요.

감사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