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트위터에 공유 완료하였습니다.

nTOPAZ 작품 SNS 공유 감사합니다 😊

최근 7일 내 작성한 글이 없어 댓글에 보팅합니다.

저도 리스팀만 ㅎㅎ

리스팀 감사합니다 😊

최근 7일 내 작성한 글이 없어 댓글에 보팅합니다.

리스팀만 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리스팀 감사합니다 😊

최근 7일 내 작성한 글이 없어 댓글에 보팅합니다.

저역시 리스팀하였습니다 ㅎㅎ

리스팀 안 하셨는데요 😅

리스팀 합니다 +_+

리스팀 감사합니다 😊

Hi I'm back. We're still on lunar new year celebration for now. Tomorrow evening I will be back to my house and I will try to translate it. For now, take my upvote away!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s bro!

세가지 모두 완료했습니다.
제대로 한건지는 모르겠네요

모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본문에 팔로워 수가 100명 이상이라는 조건이 있지만, 그래도 참여하셨으니 100명 중 팔로워 수 인원만큼 비율을 책정하여 보상 지원해드릴려고 합니다. 까다로운 조건은 양해해주세요 🙇‍♂️

※ 이벤트 참여에 앞서 어뷰징(Abusing) 방지를 위해 본인이 운영하는 SNS 계정의 팔로워 수가 100명 이상 되어야 합니다.

리스팀했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리스팀 감사합니다 😊

모든 미션한것 같은데 잘됬는가 모르겠네요...

감사감사합니데이..

없는 페이지로 나와요 😭

페북 전체공개로 다시 시도했어요

확인됩니다! freegon 님 죄송하지만, 본문에 아래와 같이 언급했었는데요.

※ 이벤트 참여에 앞서 어뷰징(Abusing) 방지를 위해 본인이 운영하는 SNS 계정의 팔로워 수가 100명 이상 되어야 합니다.

계정 팔로워 수를 확인할 수가 없네요. 그래도 참여하셨으니 100명 중 팔로워 수 인원만큼 비율을 책정하여 보상 지원해드릴려고 합니다. 까다로운 조건은 양해해주세요 🙇‍♂️

Screenshot_2019-02-10-13-47-03.png

현제 접속중인 친구만 130명이 넘어요.. 제가 외국친구들이 많아 몇백명은 되거든요..
여하튼 바쁘실텐데 수고하세요.. Joeypark 님...

제가 맨날 받기만해서 조금 늦었지만 생태계에 보탬되시라고 ntopaz 계정에 500스파 오늘 임대했습니다. 임대 보상은 필요없습니데이^^

...수고하세요^^

모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다소 이번 이벤트가 까다롭고 어려웠었는 지 걱정이 되네요.. 이렇게 도움을 받게 되어 저 또한 기쁘네요

일요일이 끝나갑니다 ㅜ 편안한 늦은 오후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