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UT CARD] BBOOAAE_Platinum (feat.kibumh)

in #ntopaz5 years ago

고맙습니다.
뽀돌형이 오케하면 다 좋아요
뽀돌형 허벅지가 ㄷㄷㄷ 장난 아니군요
맞으면 바로 사망각... 사실 뽀돌형 정면 얼굴이 정말 굿인데
측면이라 살짝 아쉽지만 뽀돌형이 좋아하니 굿~~~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 꿀박지임 ㅋ

ㅋㅋㅋㅋ 내가 코가 없어서 정면얼굴이 그나마 굿이이 형 ㅋㅋㅋㅋㅋ
카카형 정말 정말 정말 고마워!
내 꿀벅지 잘봤지? 풋살로 맞장뜨자 ^^

ㅋㅋㅋ맞짱!! 날 그렇게 이기고 싶어
맞짱전설 카카 못들어 봤군!!

코가 없다니??? ㅋㅋㅋ 메롱이다
고맙기 뭐가 고마워 여권지갑 아주 잘쓰고 있어
꿀벅지라니?? 무기구만 ,, ㄷㄷㄷ
풋살로 맞짱 쩝~~ 다리몽둥이 부러질까 무섭지만
받아주지!!

헤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568.35
ETH 3813.09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