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큐레이션 1편] 가을 꿈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

가끔 세계수를 꿈꾼다
그 아래서 당신을 만나
미안하다
고맙다
고백하는 꿈을

Copywrite with 현현
출처 : 네이버그라폴리오

N.TOPAZ의 일원으로 처음 콘테스트에 참가해보네요.

제가 아는 현현작가는 정말 탐나는 일러스트 작가로 그 그림하나하나에 그의 글 하나하나에 그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작품을 그리고 생각했는지

고스란히 전달되는 최고의 작가라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그건 그가 다른 어떠한 것이 아닌 사람이 사람이기에 느껴지는 감정들을 그림으로 그려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

그 감정들을 다채로운 색상과 아련한 느낌으로.. 과감히 표현할 수 있다는 것에..

그리고 그의 작품을 볼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게 생각하는 작가중 하나랍니다..

Sort:  

Welcome to our community! I'm glad you joined the contest. It would be great if you added the source link of the drawing, or social media of the artist, so we can know more about him. =)

If you have questions, do not hesitate to contact me.

[nTOPAZ Coordinator]

Introduction to nTOPAZ · nTOPAZ Posting Guidelines
Visit our website · Follow us Steemit
Join Community Discord · Bounty Program: Topaz Token

이 그림 괜찮군요. 저는 이 작품이 매우 서정적이어서 좋네요. 제가 그림은 잘 몰라요. 하지만 그냥 보고 느끼는 것은 좋네요.

^^ 댓글을 이제서야 남기네요.. 일러스트는 가볍게 즐기기 좋은 그림들입니다. 단지 너무 가볍지 않고 보다 많은걸 일러스트속에 담은 작가중 한명이지요..

아론님의 토파즈에서 뵙다니 너무 반갑네요^^ 지금은 봄에서 여름으로 달려가는 계절인데도 그림이 보니까 가을의 정서가 제 마음에 스며드는 것 같아요... 이 작품을 보고 나니 현현작가님의 다른 작품도 궁금해집니다...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좋은 작가님을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언젠가는 꼭 영입하고싶은... 작가님이랍니다... 댓글 감사드립니다 ^^

와~~ 색깔도 멋지고 느낌이 뭔가 전해지는 그림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500.50
ETH 2936.24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