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 novel]Cinderella's Truth

in #ntopaz4 years ago

ntopaz-image-0꾸준히 올리고있는 비주얼 노벨(?)입니다.

벌써 5화가 올라갔네요.ㅋㅋ

혼자 모든걸 하고있는데 너무 힘들어요. 자막도 못넣는 중 ㅋㅋ

사실 혼자 하려던건 아닌데 같이 하시던분이 힘이드셨는지

어느 순간부터 참여하지 않고 계셔서 어쩔 수 없이 저혼자 하는 중인데요...

솔직히 허탈하고 심통이 났어요... ㅋㅋ 못한다고 말이라도 해주지..

수익이 나서 지불하든 일해서 지불하든 그림작가는 따로 있었으면 좋겠네요 ㅠㅠ

스토리에만 시간을 들여도 잘쓸까 말까인데...

...

유튜브 주소 올립니다. 즐감요^^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6M2IL3l4h5BI3MS3FTtSw8xCegJ-II4h

Sort:  

오래간만입니다.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이 왜 그림작가를 따로 두고 작업하시나 했더니 혼자 그림 글 다 하시는건 힘들어서 그러신가보네요 ㅠㅠ
화이팅입니다!

저도 프로가 아니라 자세히는 모르지만 경험상 혼자 다 하는건 너무 힘드네요 ㅜ 배경이라도 누가 도와주면 너무 감사할듯해요.
덧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995.16
ETH 3735.97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