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glet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둥이와 함께 갔던 초원에 뛰어다니던 아기돼지입니다. 어떤 동물이든 아기는 다 귀엽고 예쁜 것 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kr-title] 강원 산불에 대해 애도를 표합니다.

Sort:  

한 인물하네요 ㅎㅎ

네^^ 아기돼지 얼굴을 보니 기분이 좋지는 않아보였어요ㅋㅋ

이제 매일 책에서 보던 동물들에서 실제 보는 동물들의 세계로 나오셨군요 ^^ 동화책으로 보는 동물도 좋지만 직접 보면 더욱 감동이 클 겁니다. 아이들에게는 세상이 모두 예술작품이죠. 돼지가 조금 고집이 있어 보이네요 ㅎ 하지만 귀엽습니다. 잘 봤습니다. ~~

네~ 고맙습니다.^^ 역시 자유롭게 돌아다녀서 그런지 자연 본연의 습성이 얼굴에 드러나는 것 같습니다.^😄

!dramatoken

제눈에 그닥 귀엽고 예쁘게 안보이는데요!! 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ㅋㅋ 눈썰미가 있으시군요.ㅋㅋ


Here's your DRAMA. Don't spend it all in one place!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