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도녀를 그려봤습니다 jaywalking girl

in #ntopaz5 years ago

ntopaz-image-0ntopaz-image-1차도 위에 있어서 차도녀입니다.
A girl is jaywalking

Sort:  

Really nice drawing!!!
good job @salzzakart! :D

thanks a lot! you gave me power~~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재밌네요. 인도녀의 반대말이었군요 ㅎㅎ

네 ㅋㅋ 차도녀 옛날에 유행했던말인데 지금은 영 안쓰네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I think it's a very nice drawing! I like it a lot, a very fresh and rural style :)

Wow, thanks for liking my drawing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실제 상황이라면 엄청 위험한...! ㅋㅋ

글 누르기 전에 설마 차도위에 있어서 차도녀인가?

했는데 맞췄네요 ㅋㅋ

그림 잘 보고 갑니다. +_+

옛날에 차도녀 차도남이란 말이 있었는데 ㅋㅋ 드립이 영 좋지 않았네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385.11
ETH 2889.75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