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마친 후 일반적인 피드백 매우 흥미로운 게임이기를 바랍니다. 최종 제품으로 더 나아질 것입니다.

in #ongame5 years ago

기본 사용 및 첫인상


- 게임 내 그래픽 (및 다른 종류의) 설정을 변경하겠습니다. 사물을 비틀고 자신이 만족할 때까지 그들이 가진 영향을 즉시 볼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이제 상황이 바뀌면 아무 것도 변경하지 않을 때마다 제목으로 이동해야합니다.


- 빠른 저장 옵션이 포함되어있어 퇴근해야 할 때 진행 상황을 잃지 않고 저장 지점에서 멀리 떨어져있을 수 있습니다. 게임을 종료 할 때 빠른 저장이 만들어지고로드 할 때 "소비"(삭제)되는 모바일 게임처럼 작동합니다.


- 컷씬을 건너 뛰고 대화를 빨리 진행합시다. 이것은 게임을 재생하는 사람들에게 유용 할 것입니다. 지금 당장 대화를 건너 뛰어도 꽤 빠르지 만 장면은 여전히 규칙적인 속도로 진행됩니다. Cold Steel 빨리 감기의 라인을 따라 뭔가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모든 것이 빠르지 만 이벤트에만 적용되었습니다 (구현하기가 어려울 수 있음).


- 나는 그래픽과 예술을 좋아합니다 = D, 특히 조명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거나 너무 밝지 않게주의하십시오. 저지대에서와 같이).


- 나는 또한 카메라 작업을 좋아하고 지역에 따라 카메라가 어떻게 바뀌는 지 잘 알고 있습니다.


- 사운드 트랙도 좋습니다!


-  평평하고  사랑에 빠진 것에 대해 같은 농담을하고있는 것 같았던 점이 게임에있었습니다. 어떻게 든 그것을 잊어 버리는 것입니다. 게임이 끝날 무렵의 이벤트에는 그게 없었습니다. (또는 적어도 처음에는 그랬듯이 이런 것들은 단순한 것이 아니 었습니다.) 나는 더 많은 상호 작용을 즐기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나의 충고는 다음 에피소드에서 이러한 농담을 과용하지 말고, 또한 그들에 대해 더 미묘한 시도를하는 것이다. 플레이어가 그들을 알아 차릴 수있을 정도로 미묘하지만, 하루는 할 수 없다고 믿는다면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바로 지금 나는 심플하게도 그 일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 설명하기가 어렵지만 현장에서의 움직임은 "무겁다". 처음에는 입력 지연이라고 생각했지만 잘 모르겠습니다. 이것은 아마 내가 재미 있다고 생각하지 않은 달리기 미니 게임에서 많이 실패한 이유 일 것입니다.


- 바인딩을 다시 매핑 할 수 있다는 것도 알고 있지만 기본 매핑이 충분해야한다고 생각하며 기본 키보드 컨트롤이 전혀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가능한 경우 마우스 컨트롤을 포함하여 향후 변경해야합니다 (카메라 이동, 메뉴 옵션 선택 등). 원한다면 몇 가지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 어떤 동작을 토글할지 여부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실행 전환, AR 전환 등


- 키 바인딩을 수정할 때 버튼 프롬프트가 변경되지 않습니다.


- 이지가 채워지기 전에 공격 계획을 수립 할 수있는 최종 판타지와 같은 작업을 할 수 있으며 원수는 자신의 행동을 선택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가능한 한 공격합니다. 이것은 어려움 옵션이 될 수 있으며 더 재미있는 일이 될 것입니다.


- 이것은 쿠로코의 분노 콤보를보다 시원하게 보이게하기위한 제안 일뿐입니다. 그녀를 달려 가거나 적에게 뛰어 들게하고 근처에서 콤보를 수행하십시오. 또한 애니메이션이 일반 공격보다 다르고보다 강력 해 보이게하려면 애니메이션이 더 빨라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또한, 나는 전투가 버프, 디버프, 상태 효과 등과 같은 깊이가 부족한 것처럼 느낍니다. 나는 필요할 때마다 정기적 인 공격과 치유를 스패밍하는 것으로 끝났다. 더 많은 어려움을 겪은 유일한 전투가 마지막 전투였습니다. 그래도 나중에 에피소드에서 전투가 더욱 복잡해질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 사용 가능한 순간에 분노를 사용하도록 강요당하는 대신 바가 가득 차면 언제든지 사용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더 많은 전략 옵션을 열 수 있습니다.


- 두 캐릭터의 ATB 게이지가 모두 채워지면 먼저 공격 할 사람을 선택하십시오 (즉, 캐릭터의 턴을 지연 시키십시오). 지금 당장 당신은 누구에게 먼저 요금을 부과하는 사람들과 함께 공격해야합니다 (그렇게 할 단추가없고 찾지 못한다면).


- 전투가 시작될 때 캐릭터의 위치를 ​​추측하고 있습니다. 무작위이며 미적입니다. 맞습니까? 내가 뒤에서 공격을 받았을 때 나는 어떤 차이도 느낄 수 없었다. 내 말은, 그것은 시원하게 보였지만 실제로는 전투의 흐름에 영향을 주면 (적어도 나를 위해) 더 시원할 것입니다. 아마 어려움 옵션이 될 수 있을까요?

폐쇄

나는 게임을 정말 좋아했다. 이 첫 번째 에피소드는 프롤로그처럼 느껴졌지 만 그 이야기가 흥미로울 것이라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여기에서 어디로 갈 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아, 그리고 Miyu가 게임 내내 계속 등장하는 캐릭터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녀가 거기에서 어떻게 끝났는지에 대한 명확한 설명없이 그녀는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내가 다루지 않은 분야에 대한 더 많은 피드백이 필요하다면, 그 말을 말하지만, 이것이 충분히 유용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또한이 게임과 다음 에피소드에 최선을 기원하며, 원한다면 나는 번역을 도울 것입니다 (나는 트위터에서 pt-br 번역을 제안한 사람입니다).

Ongame.io - Play & Get Paid
- All Recent Games (More than 70k)
- Live Stream & external sources
- Review Games and get rewarded
- And many more...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