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공지] 오예스 프로젝트 안내 (4/4 업데이트)

in #oyes5 years ago

뉴비 신청합니다..! 이런분들 계신줄도 모르고 혼자 외롭게 포스팅 하고 있었네요.. ㅎㅎ 책이나 자기개발물을 좋아하는데 나누며 저도 4차산업 혁명의 꽃인 블록체인 기술의 화폐를 경험해보고자 (가상화폐도 완전 처음입니다..) 스팀을 시작했는데 역시나 어렵네요.. 인스타 쯤으로 생각했는데 ㅠㅠ

Sort:  

어머나 세상에 ㅠ 이렇게 자진해서 절 찾아온 뉴비님은 처음인지라... 감동의 물결이 ㅋ 잠깐 개오바세포가 활동해도 괜찮을까요? ㅋㅋ
안녕하세요 xlalekdtm님 뭐라고 불러드리면 좋을까요?
저희랑 함께해요 격하게 환영합니당!! 오예스 뉴비로 임명합니당! 감사합니다

에구 이 글을 이제 봤네요 ㅋㅋㅋ 노티 보는법을 몰랐어요.. 다음 글에도 남겼지만 편하신대로 불러주세요~~ x님도 괜찮고 파워도 괜찮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95.28
ETH 2922.9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