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업무중 잠깐의 산책을^-^* (율현공원)

in #park6 years ago

스친님들 오하요~굿애프터눈입니다^~^*
천둥번개에 비가 엄청 쏟아붓더니, 지금은 잠잠하네요~

마침 집중도 풀리고 졸음이 와서 잠시 산책을 나왔습니당:)
회사 앞뒤로 공원이 있어서 점심이후나 오후에 바람도 쐴겸
잠깐씩 산책을 하는데 나름 좋습니다요^-^/

자곡동쪽은 개발된지 얼마 안돼서 공원도 신생입니다.
그래도 작년보다 나무도 풀도 한층 푸르러져서 좋네요~
image

제가 주로 다니는 산책로입니다. 그늘은 아직 없지만;;
맑은공기 마시면서 주위환기도 시킬 수 있어요ㅎㅎ
(땡땡이 치기도 좋습니다ㅋㅋㅋ)

벤치에 앉아서 글쓰는데 저쪽에 가든파이브가 보입니다:)
image

자연의 녹색을 보면 스트레스 해소에 좋다고 하네요~
스친님들도 다들 업무와 다른일들로 많이 바쁘시겠지만,
잠깐씩 밖에 나가서 초록을 보시는건 어떨까요^-^??

너무 빡빡하지 않게~즐겁게 살자구요^~^//
저녁에 에어프라이어 먹스팀으로 돌아오겠습니당!!
그럼 남은 오후도 힘차게 보내세요~뿅~☆

-by.김농땡ㅋ

Sort:  

자연과 함께 라면 스트레스가 없어지는거 같아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맞습니당^-^* 저도 그래서 자꾸 산책을 가게되네요~(절대 놀고싶어서 나가는거임ㅇㅇ) 이제 퇴근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남은시간도 힘내세욤~☆

여유있는 삶이 좋죠
근데 하늘이 .....

그렇네요^^;; 하늘이;;;;;;;;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