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니의 캠퍼스 일상

in #partiko5 years ago (edited)

@ssunurse @blissfulnurse 친구들이랑 매점에서 김밥을 사먹고 강의동으로 오늘 길에 @cyberrn 님을 만났다ㅎㅎ
#교수님께 받은 선물 #봄이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같은 사진 다른 느낌 아주 좋아요~ 꽃 한 송이 거 가져가세요~ 문은 열려있으나 나는 없음. 나는 있으나 여러분 눈에 안 보임~~^^

Posted using Partiko iOS

꽃 한 송이로도 충분히 행복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러면서 아이디 매칭 시키는 고수들~~ 난 몰라~~ 피곤해~ 갱년기^^

Posted using Partiko iOS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쪼꼬미 다정 sn 💕

Posted using Partiko iOS

사진이 있는것 같은데 보이지않는 신기한 포스팅이군요 -_ㅠ

저도 그러네요. 같은 사진 있으니 그걸로 감상하죠.^^
@friendlynurse님, 삼촌님 사진이 왜 안보이냐면요... 혹은 어 안보이세요? 이러면서 대상자가 이야기 하는 것에 관심을 가져야 하지않겠니! 궁금해하잖니. 나는 여기에 대한 응대가 있어야 된다고 본다. 일부러 너네를 챙겨주려고 오셨는데. 알랑가 모르겠지만, 댓글들이 참 소중하단다.

이 꽃이 숨어있었네요 ㅋㅋ

ㅋㅋ 근데 왜 안 보이는지~ 희한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착한 사람 눈에만 보이는 포스팅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너무 이쁘당~~ 벌써 봄이구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57.83
ETH 2905.75
USDT 1.00
SBD 3.62